MBC ‘나 혼자 산다’ 김민경, 짜장면 맛있게 먹는 꿀팁 공개! 스페셜 조식 술상X백색소음 튀김 ASMR에 침샘 폭발!

MBC ‘나 혼자 산다’ 김민경, 짜장면 맛있게 먹는 꿀팁 공개! 스페셜 조식 술상X백색소음 튀김 ASMR에 침샘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4.09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방 요정’ 김민경, 신개념 튀김 레시피 공개! ‘문순떡’의 정체는?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김민경이 짜장면을 맛있게 먹는 꿀팁을 공개한다. ‘먹방 요정’ 김민경은 아침부터 스페셜한 메뉴로 조식 술상을 차려내는가 하면 백색소음(?)을 일으키는 튀김 ASMR로 침샘을 폭발 시킬 예정이다.

오늘(9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먹방 요정’ 김민경의 스페셜한 요리 레시피를 공개한다.

밤새 최애 드라마 정주행을 달린(?) 김민경은 ‘먹방 요정’답게 스페셜한 조식 요리를 시작한다. 주방이 백색소음처럼 튀김 ASMR로 가득 찬 가운데 김민경은 신개념 튀김 레시피를 선보인다. 일명 ‘문순떡’이라 이름 붙인 이색 튀김 레시피의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민경은 ‘문순떡’과 함께 곁들일 봄을 가득 담은 ‘벚꽃 계란말이’에도 도전한다. 조심스럽게 계란 흰자를 붓고 ‘벚꽃 계란말이’의 화룡점정을 찍을 분홍 꽃 소시지를 올린 김민경은 심혈을 기울였지만 이상과는 다른 현실감 넘치는 계란말이를 만들어 냈다는 전언이다.

이른 아침부터 정체불명(?) ‘문순떡’과 ‘벚꽃 계란말이’를 올려 막걸리와 함께 클래식한 조식 술상을 완성한 김민경은 보는 이들의 군침을 유발하는 폭풍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찐친’ 선후배 오나미, 송병철과 함께 주말 농장을 찾은 김민경은 노동이 끝난 후 짜장면을 시켜 꿀맛 같은 식사를 한다. 짜장면을 먹기 전 주머니 속에서 비장의 재료를 꺼낸 김민경은 “이건 최고의 한 젓가락이다”라며 짜장면을 더 맛있게 먹는 꿀팁을 전했다고 해 그녀가 준비한 비장의 재료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먹방 요정’ 김민경의 스페셜한 조식 술상과 짜장면 먹방 꿀팁은 9일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