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와일드 퀴즈' 러블리 악녀 이채영, 알고 보니 ‘한식 조리사 자격증’ 보유한 능력자! 꽃게 ‘쿡방’ 펼칠 수 있을까? 궁금증 UP!

'와일드 와일드 퀴즈' 러블리 악녀 이채영, 알고 보니 ‘한식 조리사 자격증’ 보유한 능력자! 꽃게 ‘쿡방’ 펼칠 수 있을까? 궁금증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4.0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와퀴’ 세 번째 게스트는 '러블리 악녀' 이채영, 한식 조리사 자격증 보유 어필! 쿡방 기대 UP!
‘와와퀴’
사진 제공 : ‘와와퀴’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 ‘러블리 악녀’ 이채영이 출연한다. 환상의 꽃게 요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고된 가운데, 이채영은 숨겨왔던(?) 한식 요리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수 있을까.

9일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는 세 번째 게스트 배우 이채영의 모습이 담긴 11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와와퀴’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 '맞힌 자는 먹고,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엔큐큐)에서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NQQ ‘와와퀴’ 11회 예고편은 충청북도 단양의 경치에 감탄하는 멤버들(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날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이채영은 “저 한식 잘해요. 한식 조리사 자격증 있어요”라며 멤버들에게 '깨알 요리 실력'을 어필하는 등 쿡방에 자신감을 보여 기대감을 높인다.

‘와와퀴’의 이번 메인 식재료는 제철을 맞아 신선함이 최고조로 오른 꽃게였다. 특히 박세리는 ‘와와퀴’에서 준비한 ‘특급 꽃게’를 보면서 “와 죽인다”라고 언급할 정도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날 이채영은 비에 쫄딱 젖은 채 눈을 동그랗게 뜨고 제작진에게 무언가 항의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 “아~이거 너무 억울한데”라며 한탄하는 이채영에게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

게스트도 예외 없는 냉정한 ‘와와퀴’ 세계에서 이채영은 한식 요리 솜씨를 발휘할 수 있을지, '굶요정'으로 끼니를 거르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꽃게탕은 물론, 담백한 맛이 일품인 꽃게 찜까지 꽃게 요리의 향연이 펼쳐질 가운데, 이채영의 운명과 환상의 꽃게 요리 결과물은 오는 13일 방송되는 ‘와와퀴’ 11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와퀴’는 NQQ(KT skylife 510번, KT olleh tv 0번, SK Btv 99번, LG U+ tv 91번, LG헬로비전 154번, 딜라이브 996번, Btv 케이블 71번)에서 방송된다.

skyTV는 종합 드라마-오락 채널 SKY를 비롯해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 스타일 채널 OLIFE, 스포츠 전문 채널 skySports 등 8개의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즐거움을 창조하는 콘텐츠 기업’을 모토로 오리지널 IP(지식재산권)를 창출하는 차세대 미디어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