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돌 ‘틴탑’과 슈퍼 신예 ‘백퍼센트’가 함께 하는 국내 최초 남자 검증 버라이어티 탄생!!

대세돌 ‘틴탑’과 슈퍼 신예 ‘백퍼센트’가 함께 하는 국내 최초 남자 검증 버라이어티 탄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0.23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 남자가 되기 위한 ‘틴탑’과 ‘백퍼센트’의 무모한 도전과 거침없는 대결!!

‘틴탑’과 슈퍼 신예 ‘백퍼센트’가 함께 하는 국내 최초 남자 검증 버라이어티 탄생!!
상 남자가 되기 위한 ‘틴탑’과 ‘백퍼센트’의 무모한 도전과 거침없는 대결!!

‘To You', ’나랑 사귈래?‘ 등을 히트시키며 대세돌로 거듭난 ’틴탑‘과 최근 ‘나쁜 놈’으로 데뷔한 슈퍼 신예 ’백퍼센트‘의 국내 최초 남자 검증 버라이어티가 MBC뮤직 채널에서 탄생한다.

MBC뮤직은 오는 26일 금요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틴탑&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틴탑&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는 ‘진짜 남자의 조건’을 주제로, ‘틴탑’과 ‘백퍼센트’가 남자임을 검증하기 위한 다양한 미션에 도전, 대한민국 최고의 상남자가 되기 위한 거침없는 리얼 도전기를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

매회 ‘틴탑’과 ‘백퍼센트’는 진정한 남자라면 갖추어야 할 조건에 맞는 주제를 놓고 예측 불가한 검증에 도전해서, 검증에 성공할 시 주제에 부응하는 '남자 검증서'를 받게 되고 실패할 시에는 굴욕적인 벌칙을 받게 된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첫 회의 남자 검증 주제는 남자의 ‘힘’으로, ‘틴탑’과 ‘백퍼센트’는 '힘'과 관련된 기상천외한 미션에 도전하여 최고의 '파워맨'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다양한 도전을 펼친다.

특히 ‘디스코 팡팡’에서 이뤄진 메인 검증 코너에서는 전투 앞에선 선후배도 동료도 필요 없다는 듯 치열한 경쟁이 벌어져,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경합이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MBC뮤직의 제작진은 “촬영하는 내내 과연 이들이 아이돌이 맞는지 의심이 갈 정도로 화끈하고 거침없는 모습에 제작진도 깜짝 놀라곤 한다. ‘틴탑’과 ‘백퍼센트’의 숨겨진 야성미를 제대로 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촬영 후기를 밝히기도 했다.

또한, <틴탑&백퍼센트의 떴다 브라더스>는 ‘틴탑’, ‘백퍼센트’와 더불어 개그맨 ‘김태현’이 MC로 발탁되어 더욱 강력해진 예능 팀워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방송은 10월 26일 금요일 저녁 6시 MBC뮤직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