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최강자 2탄! 김동현의 무자비한 결투! ‘모탈 컴뱃’

액션 최강자 2탄! 김동현의 무자비한 결투! ‘모탈 컴뱃’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0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을 확정 받고 화끈한 영상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

4월 8일 개봉하는 영화 ‘모탈 컴뱃’이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을 확정 받고 화끈한 영상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보다 더 강렬할 수 없는 압도적인 액션 쾌감을 예고하는 가운데 국내 연예계 액션 최강자인 김동현의 ‘모탈 컴뱃’ 영상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탈 컴뱃’은 어스렐름의 선택 받은 전사들과 아웃월드의 초고수, 우주 최강 챔피언들이 지구의 운명을 걸고 벌이는 서바이벌 대혈전을 그린 R등급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전 세계 9천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초인기 격투 게임을 원작으로 한 영화의 컨셉에 맞춰 격투 이미지로 걸맞은 김동현 선수에게 대전 초대장을 보내 홍보 영상을 진행하게 되었다.

김동현 선수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매미킴TV’에 ‘김동현 VS 액션 최강자(?)들 무자비한 결투’ 영상을 올렸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의 대결을 펼치는데 그들의 주특기에 맞서 싸우며 자신감 넘치는 면모를 선보였다. 진지함과 유머가 공존하는 영상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출처: 김동현 VS 액션 최강자(?)들 무자비한 결투 (Feat. 모탈컴뱃) - YouTube

‘모탈 컴뱃’은 선혈이 낭자한 잔혹한 핏빛 격투를 통해 통쾌하고 짜릿한 청불 액션의 쾌감을 선사한다. 치명적인 전투라는 제목처럼 경기에서 승리한 자가 상대 캐릭터의 목숨을 완전히 빼앗는 찢고 터지는 대담하고, 화끈한 액션 시퀀스로 성인들의 오감을 만족시킨다.

페이탈리티로 불리는 ‘모탈 컴뱃’의 정신이자 시그니처인 척추 뽑기, 심장 뽑기, 알깨기, 영혼압수 등 최후의 일격인 피니시 기술이 게임 심의를 탄생시킨 것으로 유명하다. 피 튀기고 잔인한 극한의 대전을 세계 최고의 배우이자 무술인인 배우들이 선보인다. 주인공 루이스 탄은 킥복싱과 무에타이, 유도와 주짓수 등 다양한 액션 실력을 갖췄다. 액션 영화의 전설 사나다 히로유키, 루디 린의 무술 실력과 루이스 탄의 스타일 액션, 텀블링과 아크로바틱에 능해 와이어가 불필요한 맥스 황의 능력, 조 타슬림의 속도감 넘치는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아쿠아맨’, ‘컨저링’, ‘쏘우’ 시리즈를 성공시킨 할리우드 미다스의 손 제임스 완이 제작을 맡고, ‘플레이스테이션3’, ‘엑스박스360’ 등의 게임 광고를 연출한 사이먼 맥쿼이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레지던트 이블’ 등 게임 원작 영화를 쓴 그렉 루소와 ‘원더 우먼 1984’, 마블 ‘샹치’를 쓴 데이브 캘러험이 각본을 담당했다. ‘다크 나이트’ 시리즈와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 미술과 ‘히든 피겨스’, ‘그것’, ‘블레이드 러너 2049’ 벤자민 월피쉬가 음악으로 참여했다.
새로운 액션 신화를 완성할 영화 ‘모탈 컴뱃’은 4월 8일, 2D, IMAX, 4DX, 수퍼 4D 등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