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차 대전에 대한 기밀 정보를 입수했다면? '패트리어트' 4월 8일 개봉 확정!

세계 3차 대전에 대한 기밀 정보를 입수했다면? '패트리어트' 4월 8일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08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이 당신을 노린다면 반드시 맞서 싸워라!

전직 CIA 요원과 이를 쫓는 이들의 숨 막히는 액션을 선보일 영화 <패트리어트>가 4월 8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세계 3차 대전에 대한 기밀 정보를 손에 쥔 전직 CIA 요원 ‘스테이시’와 그를 쫓는 이들의 사투와 활약을 그린 액션 무비 <패트리어트>가 액션 영화 팬들의 기대 속에 오는 4월 8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 개봉은 <패트리어트>로 노스 할리우드 시네페스트 여우주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되며 그 연기력을 한 번 더 입증한 ‘알렉스 스터먼’의 호연을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높다. 그는 전직 CIA 요원이자, 현재 세계 3차 대전에 대한 기밀 정보를 입수한 ‘스테이시’로 완벽 변신해 짜릿한 추격전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공개된 <패트리어트>의 메인 포스터는 그런 그의 결연한 표정이 드러나 있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불타는 건물의 모습과 이를 빠져나오는 인물들은 영화 속 일촉즉발의 순간들을 예고하며 액션 영화 팬들의 관람욕을 자극하고 있다. 여기에, “세상이 당신을 노린다면 반드시 맞서 싸워라!”라는 카피는 기밀 정보를 넘어 자기 자신을 지키기 위한 ‘스테이시’의 고군분투를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 역시 단 한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주인공의 상황을 그려내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짜릿한 액션 버스터의 탄생을 알린 <패트리어트>는 오는 4월 8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