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동원F&B, 어육포를 더한 스낵 치즈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3종 출시

동원F&B, 어육포를 더한 스낵 치즈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3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0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다, 까망베르, 블랙페퍼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가 있는 스낵 치즈 제품
동원F&B가 출시한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3종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어육포를 더한 스낵 치즈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3종(체다, 까망베르, 블랙페퍼)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3종은 어육포 사이에 각각 체다, 까망베르, 블랙페퍼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가 있는 스낵 치즈 제품이다. 쫄깃한 치즈가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담겨 깔끔하게 먹을 수 있으며 영양간식이나 술안주 등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파우치 봉투에 들어있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하다.

동원F&B의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는 2010년 스트링 형태의 치즈 ‘덴마크 인포켓치즈’를 선보였다. 덴마크 인포켓치즈는 100% 국산 원유로 만든 자연 치즈로, 2013년부터 스트링 치즈 시장(닐슨 데이터 기준) 8년 연속 판매액 1위를 기록하며 국내 치즈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 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리테일 치즈 시장은 3781억원 규모로 전년 대비 14.2% 증가했다. 동원F&B는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등 다양한 스낵 치즈를 추가로 선보여 덴마크 인포켓치즈를 국내 대표 스낵 치즈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동원F&B는 집에서 술을 마시는 ‘홈술’이나 ‘홈파티’가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다양한 맛의 스낵 치즈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제품의 본질인 신선함을 바탕으로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 고객 니즈를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덴마크 인포켓치즈 스낵 3종(체다, 까망베르, 블랙페퍼)의 가격은 40g에 38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이나 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