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모바일 신규 모드 ‘참월’ 무료 개방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 모바일 신규 모드 ‘참월’ 무료 개방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1.04.0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번째 플레이어블 캐릭터 ‘참월’은 이용자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게임 체험을 선사할 예정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가 신규 모드인 ‘참월 모드’를 무료 출시한다

넷이즈 게임즈와 아트플레이(ArtPlay)가 함께 개발한 횡스크롤 액션 RPG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가 신규 모드인 ‘참월 모드’를 무료 출시한다. 새로 제공되는 두 번째 플레이어블 캐릭터 ‘참월’은 이용자들에게 완전히 새로운 게임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블러드스테인드: 리추얼 오브 더 나이트는 출시 이후 뛰어난 조작감과 화려한 비주얼 효과 등으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참월 모드는 게임 본편을 클리어하면 개방할 수 있다. 본편을 ‘굿 엔딩’으로 클리어하고 본 DLC를 다운로드하면 참월을 선택해 모험을 이어갈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참월 스킬 소개

참월을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선택하면 전용 아이템인 참월도와 장비를 획득하며, 참월은 등장 시부터 2단 점프를 사용할 수 있다.

참월의 대표 스킬인 귀신결박은 방향성 스킬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가 지정된 방향으로 귀신결박을 시전한 후, 사슬이 지형에 닿으면 참월이 해당 위치로 이동한다. 사슬이 적에게 닿을 때는 대미지를 입히고 사슬을 회수한다.

참월은 무기 속성도 전환할 수 있다. 무기 공격과 수리검 스킬은 속성 변화에 따라 다른 대미지 효과를 발생시킨다. 속성 전환은 이용자가 무기 휠을 슬라이드해 진행할 수 있다.

◇참월 모드의 맵 및 UI 변경

참월 모드에서는 게임 내 모든 NPC, 신규 맵이 숨겨지고, 보물 상자도 제거되며, 모든 애니메이션을 건너뛴다. 디렉셔널 샤드를 통해 개방해야 했던 문들도 모두 기본으로 개방돼 있다. 게임 내 적들은 샤드, 아이템 및 골드를 제공하지 않는다. 참월 모드에는 다른 시스템이 없으므로, 메인 메뉴 진입 뒤 즉시 캐릭터의 속성과 스킬 알림이 나타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