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뮤지컬 갈라콘서트 개최

부산시, 뮤지컬 갈라콘서트 개최

  • 박현숙 기자
  • 승인 2009.07.30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4회 부산바다축제에서는 뮤지컬, 록, 힙합, 7080콘서트 등 다양한 음악장르의 공연을 개최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의 축제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개최하는 뮤지컬 갈라콘서트에는 뮤지컬 배우 남경주, 조유신, 현미밴드 등의 프로팀과 경성대 연극영화과, 동아방송예술대 연극과 등 대학팀이 참가하여 시민 및 관광객의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8월 2일(일) 20:00 해운대해수욕장에서는 유명 뮤지컬인 그리스, 넌센스, 렌트, 물랑루즈, 드림걸즈 등 주요장면을 공연하여 해변에서 뮤지컬 공연을 즐기는 감동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다.

현미밴드

‘연극과 밴드의 만남’. 연극인과 음악인이 모여서 새롭고 영양가 있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결성된 단체이다. 2008년 ‘당기쇼 펼치쇼 부르쇼’, 일명 ‘쇼쇼쇼’를 통해서 소극장 무대에 관객과의 한마당을 가졌으며, 2009년 ‘씨부리쇼’를 통해 클립공연형태의 새로운 무대를 시도하기도 했다.

각 밴드의 세션활동도 끊임없이 하고 있으며 새로운 음악과 연극과의 만남을 항상 고민하고 있는 단체이다.

공연작품은 페임(페임), the orgine of love(헤드윅), One song glory(렌트), Dancing on the street(그리스) 등 유명뮤지컬 갈라쇼로서 라이브음악의 적절한 조화를 통해 관객과의 호흡과 감동을 살려서 공연할 계획이다.

경성대 연극영화학부 ‘Amabile'

‘세상에서 가장 커다란 환상의 섬에서 살고 싶다’

배우의 큰 꿈을 안고 노력과 열정으로 그 꿈을 이루어나가는,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부 배우 등용문이다. 공연작품은 What you own(렌트), The transformation+alive(지킬 앤 하이드), The last night of the world(미스 사이공), Footloose finale(풋루스) 등이다.

동아방송예술대학 상설공연단 ‘DIMA 컬쳐스’

21세기 문화의 시대에 다양한 문화예술콘텐츠를 개발하여 공연을 통해한 대학의 대내외 홍보와 공연문화발전에 기여하고자 결성된 공연단이다.

공연작품은 You're the one that I want(그리스) Come what may(물랑루즈), One night only(드림걸즈) 등 뮤지컬갈라쇼를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