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X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 박세리, 이연복 셰프에 서운한 마음 고백! 카메라 없이 요리 중! “엎드려 절 받기 싫어 너무하네” 무슨 일?

MBN X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 박세리, 이연복 셰프에 서운한 마음 고백! 카메라 없이 요리 중! “엎드려 절 받기 싫어 너무하네” 무슨 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4.0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와퀴' 승리 여신 박세리, 카메라 없이 요리 하는 모습 포착! 이혜성과 극과 극 상황!
‘와와퀴’
사진 제공 : ‘와와퀴’

‘와일드 와일드 퀴즈’ 박세리가 이연복 셰프에게 서운한 마음을 고백한다. '요리의 신' 이연복 셰프 앞에서 수줍은 소녀처럼 변한 박세리. 이연복 셰프가 어떤 행동으로 박세리를 서운하게 했는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6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에서는 강원도 영월에서 게스트 이연복 셰프와 함께하는 둘째 날, 식재료를 걸고 치열한 퀴즈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의 모습이 공개된다. 

언택트 시대, 자발적 고립 속에서 펼쳐지는 야생 생존 쿡방 퀴즈쇼 ‘와와퀴’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 '맞힌 자는 먹고,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종합편성채널 MBN과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엔큐큐)가 첫 공동 제작하고 첫 동시 방송한다. 

'와와퀴' 지난 9회의 주인공은 '굶요정'에서 '8전 9기'의 승전고를 울린 이혜성, 막내에게 화려한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자 양세찬은 이혜성을 시샘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또한 양세찬이 혼자 요리중인 박세리 주변에는 카메라가 없다고 지적하자 카메라가 일제히 그녀를 에워싸며 진풍경을 연출했다고. 이에 박세리는 “엎드려 절 받기 싫어. 저리 가요. 너무하네”라고 언급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세리는 이연복 셰프가 만든 왕 문어 라면에 부러움을 쏟아내며 그에게 한 입 교환을 신청한다. 박세리는 갑자기 “셰프님 완전 서운했어요”라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했다고 한다. 박세리와 이연복 셰프의 사연은 오는 6일 ‘와와퀴’ 10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와와퀴’는 MBN(16, 18번/ 지역별 상이)을 비롯해 NQQ(KT skylife 510번, KT olleh tv 0번, SK Btv 99번, LG U+ tv 91번, LG헬로비전 154번, 딜라이브 996번, Btv 케이블 71번)에서 방송된다.

skyTV는 종합 드라마-오락 채널 SKY를 비롯해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 스타일 채널 OLIFE, 스포츠 전문 채널 skySports 등 8개의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즐거움을 창조하는 콘텐츠 기업’을 모토로 오리지널 IP(지식재산권)를 창출하는 차세대 미디어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