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STUDIO ‘웨이비전2’ 루카스 → 양양, WayV(웨이션브이) 7人의 끝나지 않은 겨울 여행! 미공개 영상 하드 털이 大방출!

SM C&C STUDIO ‘웨이비전2’ 루카스 → 양양, WayV(웨이션브이) 7人의 끝나지 않은 겨울 여행! 미공개 영상 하드 털이 大방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4.05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공개 게임부터 멤버들의 셀프캠까지! 놓치면 후회! 겨울 여행의 숨은 이야기!
SM C&C STUDIO, Seezn
사진 제공 : SM C&C STUDIO, Seezn

글로벌 아이돌 그룹 WayV(웨이션브이)의 동계스포츠 채널 콘텐츠로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던 ‘WayVision (웨이비전2)’가 비하인드 영상 모음으로 돌아온다.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WayVision2’(제작투자 KT, 기획-제작 SM C&C STUDIO, 책임프로듀서 원승연, 천명현, 연출 김동욱, 이하 ‘웨이비전2’)에는 한국의 겨울을 제대로 즐겨본 적 없는 멤버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시즌으로, WayV의 열정과 승부욕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동계 스포츠 대결이 담겼다.

WayV는 쿤, 텐, 윈윈, 루카스, 샤오쥔, 헨드리, 양양 총 7인으로 구성된 다국적 그룹으로 그룹으로 2019년 데뷔 이후 글로벌 활약을 펼치며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웨이비전2’는 지난 두 달여간 WayV 멤버들의 특별한 겨울 나기를 담으며 팬들의 큰 호응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본편에 이어 이번 주 공개되는 비하인드 편에서는 멤버들의 셀프캠부터 깨알 모먼트까지,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WayV의 새로운 모습이 대방출 될 예정이다.

가장 먼저 본격 여행 전, 화천으로 떠나는 멤버들의 이동 셀프캠이 공개된다. 멤버 완전체가 함께하는 첫 겨울 여행인만큼 모두가 흥분을 감추지 못했는데, 설레는 마음에 여행 전날 새벽 3시에 기상한 멤버가 있는가 하면 이번 여행에서 즐길 겨울 먹거리에 기대감을 표하는 멤버도 있었다. 이처럼 여행 전 한껏 들뜬 멤버들의 어린아이 같은 모습에 팬들의 기대가 모인다. 

열정 가득한 샤오쥔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한국어 실력으로 이번 여행에서의 분위기 메이커를 자청한 가운데 무슨 말을 해도 빵빵 터뜨리는 샤오쥔의 개그감에 궁금증이 쏠린다. 

이어서 공개되는 비하인드 영상은 ‘미공개 실내 게임’이다. 긴급 한파대비 실내게임 중 하나로 MC가 제시하는 두 글자에 나머지 두 글자를 완성시켜야 하는 ‘네 글자 게임’. 그간 갈고 닦아 온 한국어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회로 모든 멤버들이 열의를 갖고 참여했는데, 야외 스포츠에서 깍두기였던 쿤이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뇌섹미를 자랑하는가 하면, 웃음벨 헨드리가 창의적 답변으로 MC마저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1일차 여행을 마치고 난 후 진행된 ‘그림일기 셀프캠 영상’도 공개된다. 고된 하루를 마치고 각자의 방에서 오늘의 여행을 되짚어보았는데, 급변하는 날씨부터 예상치 못한 돌발상황까지 다사다난했던 하루를 멤버들은 어떻게 추억할지 관심을 모은다. ‘텐카소’의 믿고 보는 그림 실력과 더불어 디테일 장인 루카스의 깨알 그림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멤버들의 일취월장한 한국어 실력을 엿볼 수 있는 ‘차량 이동 틈새게임’부터 디테일 하나하나 놓치지 않은 제작진의 장인 정신이 담긴 멤버들의 각종 ‘뽀짝 모먼트’까지 WayV의 새로운 매력이 가득 담긴 비하인드 영상에 기대가 모아진다.

WayV의 단독 리얼리티 ‘웨이비전2’의 비하인드는 오늘(5일) 오후 6시 KT 모바일 OTT 서비스인 ‘Seezn(시즌)’ 앱을 통해 공개되며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 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Seezn(시즌), wavve(웨이브)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