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한 인공지능 로봇 군단의 반란! '몬스터 오브 맨' 4월 29일 개봉 확정! 포스터 공개!

거대한 인공지능 로봇 군단의 반란! '몬스터 오브 맨' 4월 29일 개봉 확정! 포스터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05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립된 열대우림에서 펼쳐지는 인간 Vs 로봇의 대결!

<툼레이더><슈퍼맨 리턴즈> <스파이 지니어스>제작진과 <레드: 더 레전드><퍼스트 어벤져>의 개성파 배우 닐 맥도프 등 헐리웃 드림팀이 함께 완성한 SF 액션 영화 <몬스터 오브 맨>이 4월 29일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명 살상을 목적으로 발명된 로봇과 전직 네이비실 요원을 비롯한 인간들의 목숨을 건 대결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과 호쾌한 액션으로 완성한 영화 <몬스터 오브 맨>은 <매드 맥스>의 조지 밀러 감독을 잇는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는 호주 출신 감독 마크 토이어의 선 굵은 연출과 수많은 헐리웃 블록버스터의 작업에 참여한 스탭진의 참여로 해외 개봉 당시 오랜만에 만나는 정통 로봇 액션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출구 없는 고립된 열대우림에서 벌어지는 인간과 로봇의 대결을 리얼하게 담아 내기 위해 동남 아시아 로케이션으로 완성된 <몬스터 오브 맨>은 <레드: 더 레전드> 등의 액션 영화로 낯익은 닐 맥도프, <노크: 낯선 그림자> 의 호세 로세테, 그리고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펼치는 뉴페이스 배우들의 열연이 하이 퀄리티 CG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상반기 기대작 중 하나로 주목받을 것이 예상된다.

개봉에 맞춰 공개된 포스터는 강력한 포스를 내뿜는 무기로 무장한 로봇의 강렬한 모습과 ‘인공지능 로봇과 인간의 대결이 시작된다!’라는 카피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고, 영화에 그려질 에피소드들에 대한 기대를 최고조로 끌어 올리고 있다.

가까운 미래에 우리 주변에서 실제로 일어날 수 있을 것 같은 인공지능 로봇의 반란과 그것에 맞서 인류를 지켜내려는 인간의 목숨을 건 한판 승부를 그린 영화 <몬스터 오브 맨>은 4월 29일 개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