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비주얼의 끝! 카카오 갤러리 ‘서복’ 사진전 OPEN!

감성 비주얼의 끝! 카카오 갤러리 ‘서복’ 사진전 OPEN!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0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유X박보검, 여기가 바로 비주얼 맛집!

공유X박보검의 감성 브로맨스 <서복>이 카카오 갤러리 사진전을 개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유와 박보검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서복>이 카카오 갤러리 사진전을 통해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인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

이번에 개최되는 <서복> 카카오 갤러리 사진전은 한국영화 최고의 화제작 <서복>만의 감성 충만한 비주얼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죽음을 앞두고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은 전직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과 난생 처음 진짜 세상을 마주한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각기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두 사람의 캐릭터 스틸을 비롯해, 예기치 않게 시작된 그들의 특별한 동행을 담은 스틸을 통해 상반된 두 캐릭터가 빚어내는 감성 브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이번 사진전에서는 공개되지 않았던 최초 공개 스틸부터 자신의 연기를 집중해서 모니터하는 것은 물론, 이용주 감독의 디렉팅에 귀를 기울이는 공유, 박보검의 닮은 꼴 모습을 담은 촬영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되어 예비 관객들의 !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서 복> 카카오 갤러리 사진전은 4월 1일(목)부터 다음과 카카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제껏 본 적 없는 감성적인 비주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서복>은 오는 4월 15일 극장과 티빙(TVING)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