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희대의 악당 ‘조커’로 변신한 충격 비쥬얼 대 공개!!

‘하하’, 희대의 악당 ‘조커’로 변신한 충격 비쥬얼 대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0.2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뮤직 <하하 19TV 하극상> 이번 편은 ‘하벤져스’ 편으로, 슈퍼히어로 특집 마련!!

‘하하’, 희대의 악당 ‘조커’로 변신한 충격 비쥬얼 대 공개!!
MBC뮤직 <하하 19TV 하극상> 이번 편은 ‘하벤져스’ 편으로, 슈퍼히어로 특집 마련!!

놀 줄 아는 오빠들의 리얼 19금 토크쇼 <하하 19TV 하극상>이 슈퍼 히어로 특집을 마련했다.

22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하극상>은 “하벤져스”편으로, ‘하하’를 비롯한 하극상 멤버들이 슈퍼맨, 스파이더맨, 헐크 등 슈퍼 히어로로 완벽 분장하여 영웅들의 애환과 19금 이야기를 들려준다.

특히, ‘하로로’로 불리우며 특유의 귀여운 캐릭터를 자랑하던 ‘하하’는 이번 “하벤져스”편을 통해 희대의 악당 조커로 변신, 충격적인 극강의 비쥬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하극상 멤버들은 ‘박근식’이 최근 거리에서 ‘묻지마 폭행’을 당할 뻔한 충격적인 사연을 듣고, 우리 나라의 무서운 현실에서 국민들을 지켜줄 수 있는 영웅이 있었으면 좋겠다며 이번 “하벤져스” 특집을 마련하게 되었다.
장장 두 시간의 분장 시간을 거쳐 각각 조커,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헐크, 슈퍼맨으로 변신한 하극상 멤버들은, 자신이 분장한 캐릭터에 완벽 빙의하여 슈퍼 히어로들의 애환과 숨겨진 사랑이야기 등 다양한 19금 토크를 풀어놓았다.

또한, 19금 애로 사항을 털어놓는 코너에서 ‘아이언맨’(송준근)은 “쇠독이 있어서 너무 힘들다.”라고 말했고, ‘조커’(하하)는 “입이 너무 커서 키스를 해본 적이 없다. 키스를 하려고 하면 마치 추파춥스처럼 여자 머리가 입안에 들어가 있어 키스가 불가능하다”라고 말해 마치 진짜 빙의한 듯한 멤버들의 멘트에 스튜디오가 웃음으로 초토화 되었다.

한편, 4차원 방송인 ‘사유리’가 이번 “하벤져스”편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깜찍한 4차원 구미호로 분장, <하극상>에 웃음 폭탄을 안겼다.

슈퍼히어로로 분장한 하극상 멤버들과 깜작 소개팅을 하게 된 구미호 ‘사유리’는 “치마도 입지 못하게 할 정도의 보수적인 남자가 좋다”, “오늘 소개팅 대결에서 우승한 사람과 키스를 하면 2년만에 키스하는 것이다” 등 솔직한 자신의 연애 취향과 스토리를 들려주기도 했다.

하극상 멤버들은 ‘사유리’의 마음을 얻기 위해 갖가지 비방과 자화자찬 등은 물론 각자 준비해온 러브송을 진지하게 부르며 뜨거운 구애를 펼쳤고, 그 중 ‘박근식’은 기타 연주와 함께 세상에서 가장 구슬픈 ‘별빛달빛’을 불러 큰 웃음을 선사했다.

충격적인 분장과 19금 웃음 폭탄으로 중무장한 <하하 19TV 하극상> “하벤져스” 편은 22일(월) 오늘 밤 11시 MBC뮤직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