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카, 제1기 SNS 크리에이터단 모집

코카카, 제1기 SNS 크리에이터단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4.01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인천, 경기, 강원, 대전·충청·세종, 대구·경북, 부산·울산·경남, 호남, 제주 총 8개 권역으로 나눠 선발
제1기 코카카 크리에이터단 모집 안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회장 이승정, 이하 코카카)는 국민참여형 SNS 소통 활성화를 위해 ‘제1기 코카카 크리에이터단’을 4월 1일(목)부터 4월 30일(금)까지 모집한다.

올해 처음 선발하는 크리에이터단의 모집 인원은 8명으로, 서울·인천, 경기, 강원, 대전·충청·세종, 대구·경북, 부산·울산·경남, 호남, 제주 총 8개 권역으로 나눠 선발한다. 기사 작성 및 영상 제작과 SNS 활용 능력을 갖춘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5월 중 최종 선정된 크리에이터단은 12월까지 기관 행사, 사업 홍보 등을 주제로 다양한 기사 및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SNS를 통해 알리는 역할을 한다. 활동에 따라 소정의 제작료를 지급하며, 모든 활동 수료 시 수료증 발급 및 우수 크리에이터 시상 등을 진행한다.

지원신청서는 코카카 누리집에서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승정 코카카 회장은 “온라인 홍보의 중요성이 커지는 코로나 시대에 창의적인 크리에이터들이 국민과 문화예술을 이어주는 소통의 징검다리 역할을 해주기를 기대한다”며 “국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온라인 홍보를 통해 관심도를 높여 침체된 문화예술계에 활력을 불어넣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코카카(KoCACA)’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새로운 브랜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