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신동엽X토크X술 삼위일체의 인문학 토크쇼! ​메인 포스터 공개! 마스터 신동엽이 추천하는 꿀조합 주식(酒食)은?

‘신과 함께’ 신동엽X토크X술 삼위일체의 인문학 토크쇼! ​메인 포스터 공개! 마스터 신동엽이 추천하는 꿀조합 주식(酒食)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3.3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인생에는 늘 술이 있다!' 금요일 밤 연예계 애주가들이 모인다!
신과 함께
사진 제공 : 신과 함께

연예계 대표 애주가 신동엽이 토크와 술을 만난다! ‘채널S’의 개국 대표 프로그램 ‘신과 함께’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신과 함께’는 마스터 신동엽이 전하는 시청자들의 다양한 인생 이야기와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꿀조합 추천 ‘주식(酒食)’으로 매주 금요일 밤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오는 4월 9일 금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채널S의 새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SM C&C STUDIO 제작/ 진선미 연출) 측은 31일 마스터 신동엽이 다양한 인생 이야기가 담긴 술잔에 귀를 기울이는 모습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과 함께’는 ‘우리 인생에는 늘 술이 있었다’라는 슬로건에 딱 맞는 연예계 주당 신동엽이 특별한 날 어떤 술과 안주를 먹을지 고민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연예계 소문난 애주가들과 함께 경험을 바탕으로 꿀조합 ‘주식(酒食)’을 추천해주는 인문학 토크쇼다.

‘신과 함께’는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시청자들의 인생 이야기를 함께 듣고, 알아 두면 쓸 데 있는 술에 대한 다양한 문화와 에티켓 등 제대로 알지 못했던 술에 얽힌 이야기들을 전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신동엽이 다채로운 인생이야기가 담긴 술잔에 귀를 기울이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연예계에서 음식과 술에 관해서 일가견이 있는 ‘동엽神’ 신동엽은 과연 어떤 ‘주식(酒食)’을 추천해 줄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신동엽과 함께 프리 선언 후 MC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전 아나운서 박선영과 예능 대세로 떠오른 개그맨 이용진이 합세해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솔직 토크로 금요일 밤을 후끈하게 불태울 것으로 기대된다.

첫 방송은 오는 4월 9일 금요일 밤 10시 30분으로, 금요일 밤을 만끽하고 싶은 혼술러, 애주가, 누군가의 이야기가 필요한 모든 이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신과 함께’를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급변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다양한 OTT(Over The Top, 온라인 미디어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틴즈(십대+Z세대 합성어)를 사로잡는 활약으로 관련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