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잡동산’ 강호동, 셰프+소방관+의사 등 ‘1인 7잡(?)’ 포스터 전격 공개! 오는 4월 8일 목요일 밤 9시 첫 방송 확정!

채널S ‘잡동산’ 강호동, 셰프+소방관+의사 등 ‘1인 7잡(?)’ 포스터 전격 공개! 오는 4월 8일 목요일 밤 9시 첫 방송 확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3.3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호동, 1인 7역 ‘잡동산’ 전단지 포스터 속 알찬 정보 담았다! 은혁-부승관 합류까지 공개!
잡동산
사진 제공 : 잡동산

국내 대표 MC 강호동이 ‘채널S’의 개국 프로그램 ‘잡동산’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잡동산’은 ‘어린이 손님’에게 잡(JOB, 직업)을 중개하는 프로그램으로, 강호동이 직접 셰프, 소방관, 의사 등 1인 7잡(JOB)을 소화한 포스터가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4월 8일 목요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채널S의 새 예능 프로그램 ‘잡동산’(SM C&C STUDIO 제작/ 조현정 연출) 측은 31일 강호동이 잡동산의 주인이 돼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인물로 변신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잡동산’은 강호동이 어린이들과 함께 각 직업에 대해 알아보는 직업 부동산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강호동이 잡동산의 사장으로,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세븐틴의 부승관이 잡동산 직원으로 함께 한다.

대한민국 명실상부한 국민MC 강호동은 친근한 매력으로 어린이들의 눈높이를 맞추는 센스있는 진행은 물론 어린이들의 순수하고 엉뚱한 말과 행동에 쩔쩔 매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또한 평소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예능감을 뽐내온 예능돌 슈퍼주니어 은혁과 세븐틴 부승관이 합류해 어린이들에게 직업을 소개해주는 잡 중개인의 활약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포스터 속에는 ‘잡동산’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이 깨알같이 센스 있게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전단지를 연상시키는 포스터 속에는 다양한 직업을 가진 7인의 강호동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와 함께 프로그램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위트 넘치는 ‘세상은 넓고 직업은 많다’, ‘JOB보러왔어요’, ‘국내최다 직업보유’, ‘어린이손님 대환영’ 등의 문구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잡동산’은 생활 속에 스며있는 다양한 직군의 직업인들이 출연해 그들의 직업에 대해 직접 소개하며, 어린이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재미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 초등학생 학부모 및 초등학생 등 온 가족이 함께 시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과 특별한 케미를 뽐낼 강호동의 모습과 재기발랄한 아이들이 어떤 시너지를 낼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방송은 오는 4월 8일 목요일 밤 9시로, 온가족이 함께 편안히 시청할 수 있는 시간대로 편성됐다. 

한편, ‘잡동산’을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급변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다양한 OTT(Over The Top, 온라인 미디어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틴즈(십대+Z세대 합성어)를 사로잡는 활약으로 관련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