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시몬, ‘미스트롯’ 출신 유민지와 깜짝 듀엣 성사! 31일 ‘부모 자식’ 발매

진시몬, ‘미스트롯’ 출신 유민지와 깜짝 듀엣 성사! 31일 ‘부모 자식’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3.3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시몬x유민지, 부모 자식 간 진심 담은 듀엣곡 ‘부모 자식’ 발매
똘배엔터테인먼트
사진 : 똘배엔터테인먼트

가수 진시몬이 후배 가수 유민지와 함께 듀엣곡을 발매한다.

진시몬과 유민지의 신곡 ‘부모 자식’은 부모와 자식 간의 진심을 담은 노래로 연륜 있는 진시몬의 편안한 목소리와 탄탄한 가창력과 매력을 갖춘 유민지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아름다운 앙상블을 만들어낸다.

특히 최근 트로트가 큰 사랑을 받고 있지만 듀엣 곡을 찾아보기 어려운 상황에서 진시몬은 처음 듣는 사람들도 공감되고 가슴이 뭉클해질 수 있는 ‘부모 자식’을 통해 대중들의 귀에 새로움과 다양성을 선물한다.

이번 듀엣 곡은 진시몬이 우연히 유민지와 녹음 작업을 하던 중 선배 가수로서 유민지의 뛰어난 실력과 가능성을 보고 깜짝 성사됐다. 진시몬은 자신의 아들과 같은 나이의 유민지를 보며 서울에 상경해 노래를 하고 싶어 하는 유민지의 길잡이가 되고 싶은 마음에 듀엣 곡을 만들게 됐다고 밝혔다.

진시몬과 함께 듀엣 곡을 발표한 유민지는 2010년 ‘아기’로 데뷔한 11년 차 가수로 젊은 나이에도 ‘코리아 갓 탤런트 2’, ‘트로트 엑스’ 등 각종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해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하는 등 많은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 지난 2019년에는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 뛰어난 실력과 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진시몬과 유민지의 신곡 ‘부모 자식’은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