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고, 또 다른 해외 진출의 발판까지 마련 ‘취업의 추월차선’ 출간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고, 또 다른 해외 진출의 발판까지 마련 ‘취업의 추월차선’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3.31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게 열리지 않는 취업의 문, 하지만 누구보다 빠르게 노력의 결실을 얻을 수 있는 기회
이승재 지음, 좋은땅출판사, 212쪽, 1만5000원

좋은땅출판사가 ‘취업의 추월차선’을 펴냈다.

열심히 노력해도 쉽게 열리지 않는 취업의 문, 하지만 누구보다 빠르게 노력의 결실을 거머쥘 수 있는 ‘취업의 추월차선’이 존재한다면? ‘두바이 해외 취업’이 바로 그것이다.

영어와 관련 경험만 있다면 비교적 수월하게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고, 또 다른 해외 진출의 발판까지 마련할 수 있다.

2015년부터 두바이에서 청년 해외 취업 지원업무를 담당했던 이승재 저자는 “두바이 해외 취업이 바로 취업의 추월차선이 될 수 있다”고 말한다.

이 책은 해외 취업을 고민하고 있을 예비 해외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두바이에 진출하면 어떤 점이 좋은지, 어떤 분야에서 어떤 인재를 채용하고 있으며 채용 이후 경력개발은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등을 안내하고 있다. 이제 긴 고민을 끝내고, 저자의 친절한 안내에 따라 차근차근 준비해 ‘취업의 추월차선’에 올라타 보자.

얼어붙은 취업 시장으로 인해 고민하고 있다면, 해외 진출의 꿈을 꾸고 있다면, 두바이 해외 취업 팁과 합격자 사례, 취업 이후의 삶까지 다루고 있는 이 책은 당신의 가장 확실한 길잡이가 돼 줄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