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티격태격 그림체 커플 본격 동거 스타트!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티격태격 그림체 커플 본격 동거 스타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3.30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 주인님’ 이민기 어깨에 손 올린 나나? 깜짝 스킨십 포착
넘버쓰리픽쳐스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의 본격 동거가 시작된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밀착 반전로맨스다. ‘오! 주인님’ 속 까칠한데 귀여운 남자 한비수(이민기 분)와 사랑스러운 여자 오주인(나나 분)의 티격태격 케미가 빛나며, 많은 시청자들의 로코를 향한 갈증을 채워줬다는 반응이다. 

‘오! 주인님’의 로맨스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요소가 ‘동거’이다. 지난 2회 엔딩에서 한비수와 오주인은 함께 드라마를 만들기로 했고, 이를 위해 동거 계약서를 작성했다. 두 사람의 본격 동거가 예고된 것. 이런 가운데 3월 30일 ‘오! 주인님’ 제작진이 한비수와 오주인의 좌충우돌 동거 에피소드를 깜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한비수와 오주인은 두 사람이 함께 생활하게 될 한옥집 거실 소파에 나란히 앉아 있다. 무슨 이유 때문인지 오주인은 긴 팔을 쭉 뻗어 한비수의 이마를 짚어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한비수의 어깨를 주무르는가 하면,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한비수에게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다. 

한비수는 갑작스러운 오주인의 행동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는 것처럼 보인다. 급기야 마지막 사진에서는 뾰로통한 표정으로 나름의 불만을 표시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평소 각종 강박증을 가진 한비수가 이렇게 오주인과 가깝게 앉아, 친근하게 행동하는 모습이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관련 ‘오! 주인님’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되는 ‘오! 주인님’ 3회, 4회에서는 한비수와 오주인의 본격적인 동거가 시작된다.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것이 다른 두 사람이 한 집에서 살면서 생각하지 못했던 각종 에피소드가 발생할 것이다. 이민기, 나나 두 배우는 이를 통통 튀고 귀엽게 그려냈다. 두 사람의 본격 동거에 시청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비수와 오주인이 본격 동거, 정유진(강민혁 분)의 등장이 예고되며 더욱 기대를 모으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3회는 3월 31일 수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 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