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결말을 미리 보는 삶, 축복인가 저주인가? '볼리션: 미래를 보는 자'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인생의 결말을 미리 보는 삶, 축복인가 저주인가? '볼리션: 미래를 보는 자'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3.30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리한 퍼즐, 강렬한 연출”_뉴욕 타임즈

신개념 타임리프 SF 영화 <볼리션: 미래를 보는 자>가 속도감 있는 전개와 강렬한 연출로 시선을 사로잡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예지력을 통해 자신의 죽음을 목격한 ‘제임스’가 예지와 달리 연인을 잃게 되면서, 비극적인 운명을 바꾸기 위해 과거로 뛰어들게 되는 타임리프 SF <볼리션: 미래를 보는 자>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강렬한 서스펜스와 충격적인 반전을 예고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갱단의 의뢰를 받고 미래의 보석 거래 현장을 내다보던 ‘제임스’가 자신의 죽음을 목격한 후 충격에 빠지는 모습을 긴장감 있게 펼쳐내 눈길을 끈다. 직후 “인생의 결말을 미리 보는 삶, 축복인가 저주인가”라는 카피와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와 “넌 선택할 수 있었다.”라는 대사가 연달아 이어지며 ‘운명론’과 ‘자유의지’의 팽팽한 접전을 예고,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그리고 이에 더해진 "진실을 알아야 해. 네 예지력의 비밀"이라는 대사는 충격적인 반전마저 암시하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한편 <볼리션: 미래를 보는 자>는 “영리한 퍼즐, 강렬한 연출”_The New York Times, “완벽에 가까운 영화”_ AIN’T IT COOL NEWS 등과 같은 해외 언론의 호평을 이끌어냈을 뿐만 아니라, 유수의 영화제들에서 7관왕을 거머쥔 수작이기도 하다.

높은 몰입도에 충격적인 반전 또한 암시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영화 <볼리션: 미래를 보는 자>는 3월 31일 개봉해 관객들을 찾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