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석’과 ‘이청아’가 작사,작곡하고 ‘허영생’이 노래하는 드라마 '아들 녀석들' ‘서인국’ 테마송!!

‘서지석’과 ‘이청아’가 작사,작곡하고 ‘허영생’이 노래하는 드라마 '아들 녀석들' ‘서인국’ 테마송!!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0.2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지석’과 ‘이청아’가 작사,작곡하고 ‘허영생’이 노래하는
드라마 '아들 녀석들'‘서인국’ 테마송!!

‘허영생’이 절친인 ‘서지석’을 위해 <그여자 작사 그남자 작곡 2>의 가창자로 참여한다.

가수 ‘허영생’은 평소 취미활동으로 연예인 축구단에서 함께 활동하며 친분을 쌓은 절친 ‘서지석’을 위해 MBC뮤직의 <그여남2>에 출연하여, ‘서지석’과 ‘이청아’가 함께 만든 OST를 직접 부르기로 하며 두 사람 사이의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특히 ‘허영생’은 지난 2009년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OST ‘내 머리가 나빠서’를 직접 불러 큰 인기를 얻었으며, 드라마 <외과의사 봉달희>,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보스를 지켜라> 등 유명작품을 통해 다수의 OST를 히트시키며 감성 보이스를 입증한 바 있어 이번 OST 작업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올해 발매한 자신의 두 번째 미니앨범 ‘크라잉(Crying)’과 ‘SS501’ 앨범에 수록된 본인의 솔로곡 ‘사랑인거죠’를 직접 작곡ㆍ작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을 뽐내기도 했다.

‘허영생’은 이 같은 음악적 작업을 바탕으로 <그여남2>에서 ‘서지석’과 ‘이청아’에게 직접 작곡ㆍ작사 작업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으며, 처음 음악작업을 하는 두 사람에게 세세한 부분까지 도움을 주었다.

<그여남2>를 통해 공개될 드라마 <아들녀석들>의 OST는 ‘서지석’ 작곡, ‘이청아’ 작사에, ‘허영생’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듣는 이의 풍부한 감성을 자극할 예정으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서인국’의 테마송으로 사용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이들이 함께 작업한 음악이 실제로 <아들녀석들>의 OST로 사용될 수 있을지의 여부는 오는 27일 토요일 오전 11시와 밤 11시에 방송되는 MBC뮤직 <그여자 작사 그남자 작곡 2>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