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와 기막힌 동거 생활을 시작하다! '어처구니없는' 호기심 유발 관람 욕구 자극!

OO와 기막힌 동거 생활을 시작하다! '어처구니없는' 호기심 유발 관람 욕구 자극!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3.29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기상천외한 발상!
주인공이 시체와 동거를 시작하게 된 사연!

예기치 못한 인생 최대의 사건에 휘말린 뒤 ‘완전 범죄’를 꿈꾸는 남자의 은밀한 비밀을 그린 예측불가 미스터리 코미디 <어처구니없는>이 기상천외한 상상력으로 탄생한 캐릭터의 특급 비밀을 공개해 관람 욕구를 높이고 있다.

조용하던 일상에 갑자기 들이닥친 생애 최대의 위기를 수습하기 위한 남자의 기상천외한 완벽 범죄 계획을 그린 영화 <어처구니없는>의 주인공 ‘마르코’가 시체와의 동거를 시작한 비밀스러운 사연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처구니없는>은 과거 트라우마로 혈액 공포증을 가진 보철 의료기 제작사 ‘마르코’, 의도치 않은 실수로 살인에 가담한 남자의 인생 최대 위기와 비밀을 그린 예측불가 미스터리 코미디 영화.

정해진 루틴대로 인생을 살아가던 평범한 남자 ‘마르코’가 예상치 못한 시체와의 동거 생활을 시작하게 된 기상천외한 사연이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치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틀에 박힌 인생을 살던 ‘마르코’는 어렸을 때부터 자신을 보살펴 준 삼촌 ‘아귀레’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접한다. 삼촌의 사망 원인이 자신의 ‘어처구니없는’ 실수 때문에 임을 알게 된 그는 충격적인 사실에 삼촌의 죽음을 비밀로 묻어버리기로 결심한다. 갑자기 사라진 ‘아귀레’의 행방을 궁금해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특급 비밀을 간직한 채 예측불허 시체와의 동거 생활을 시작한 ‘마르코’에게 어떤 일상이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예상치 못한 변수이자 미스터리한 미용사 ‘애나’의 등장으로 ‘마르코’의 계획이 어긋나게 되면서 불어나는 더욱 아찔한 비밀은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며 보는 이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과거 트라우마를 가진 주인공 ‘마르코’의 인생에 찾아온 파란만장한 사건들과 트라우마를 극복하게 되는 특별한 성장 스토리는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감각적인 연출과 참신한 스토리가 어우러진 독보적 블랙 코미디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어처구니없는>은 오는 4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