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리잇고’ 강찬희 머리 싹둑, 박정연과 ♥ 이룰까 ‘결말 궁금증 ↑’

‘가시리잇고’ 강찬희 머리 싹둑, 박정연과 ♥ 이룰까 ‘결말 궁금증 ↑’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3.2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시리잇고’ 강찬희♥박정연, 비주얼 케미 폭발 ‘예쁘다 예뻐’
컨버전스티비
사진제공 : 컨버전스티비

‘가시리잇고’ 강찬희와 박정연은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까. 

KT Seezn(시즌) 최초 미드폼 드라마/SKY 오리지널 드라마 ‘가시리잇고’(제작 컨버전스티비)가 3월 26일 금요일 바로 오늘 밤, 마지막 TV 방영된다. ‘가시리잇고’는 과거에서 온 27세 천재 뮤지션 박연(SF9 강찬희 분)과 22세 버스킹 소녀 민유정(박정연 분)의 600년을 뛰어넘은 사랑과 꿈을 그린 판타지 사극 뮤직 로맨스다. 

앞선 방송에서 조선의 악사 박연은 600년을 뛰어넘어 운명처럼 민유정 앞에 나타났다. 600년 전 박연은 민유정과 같은 얼굴, 같은 이름의 소녀 민유정과 깊은 사랑에 빠졌다. 그러나 둘 사이에는 신분의 벽이 가로막고 있었다. 그렇게 안타까운 사랑을 한 박연이 600년 후 자신이 사랑한 소녀가 환생한 민유정과 마주한 것이다. 

2021년 박연과 민유정은 서서히 서로에게 스며들었다. 함께 생활하고 함께 노래하며 사랑에 빠졌다. 그러나 이번에도 이들의 사랑은 마냥 행복할 수 없었다. 슬픔을 딛고 드디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 박연과 민유정의 입맞춤 엔딩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이런 가운데 3월 26일 마지막 TV 방영을 앞두고 ‘가시리잇고’ 제작진이 확 달라진 박연과 민유정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연은 상투를 싹둑 자른 짧은 머리에 21세기의 옷차림이다. 뿐만 아니라 민유정과 함께 나란히 앉아 셀카까지 촬영하는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그림처럼 예쁘다. 이에 ‘가시리잇고’ 마지막 이야기에 더욱 궁금증과 기대감이 쏠린다. 

과연 박연과 민유정은 600년을 뛰어넘어 꿈과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이들 앞에는 어떤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까. 통통 튀는 설렘과 애절함을 넘나드는 로맨스 맛집 ‘가시리잇고’(컨버전스티비 제작)는 3월 26일 금요일 밤 11시 SKY에서, 이후 밤 12시 30분 채널A에서 마지막 TV 방영된다. KT Seezn에서는 첫 회부터 최종회까지 모두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