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의수, 웹드라마 '류선비의 혼례식' 출연

배우 장의수, 웹드라마 '류선비의 혼례식' 출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3.1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의수. '오! 주인님' 이어 '류선비의 혼례식' 캐스팅! 상반기 열일 행보
이엘라이즈
사진: 이엘라이즈

배우 장의수가 웹드라마 ‘류선비의 혼례식’에 출연한다.

웹드라마 ‘류선비의 혼례식’ (각본 박해수, 김슬기/ 감독 이건호)’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가문과 정혼이라는 전통적인 개념으로서의 혼인과 현실에서의 휘몰아치는 감정이 상충하며 벌어지는 조선 막장 사기 로맨스로 한국 최초 사극 BL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극 중 장의수는 류호선(강인수 분)의 선배 ‘김태호’ 역을 맡았다. 적극적인 성격과 유쾌한 입담을 지닌 인물로, 다양한 매력을 지닌 만큼 장의수는 극에서 분위기 메이커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장의수는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를 비롯하여 ‘메모리스트’, ‘키스요괴’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폭 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차세대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올해 드라마 ‘오! 주인님’에 이어 ‘류선비의 혼례식’까지 기대작 두 편에 연속으로 캐스팅 확정 소식을 전하며 올해 상반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선보이게 됐다.

이처럼 장의수는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이미지 변신을 꾀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어떠한 캐릭터도 자신만의 색으로 녹여내는 장의수가 ‘류선비의 혼례식’에서 보여줄 활약에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장의수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류선비의 혼례식’은 ‘아이돌 로맨스’라는 전용 앱 서비스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