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슬기로운 종교생활, 슬종페이 출시

슬기로운 종교생활, 슬종페이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1.03.1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종교생활이 최대 금융서비스인 나이스페이먼츠와 공동제휴를 맺어
슬기로운 종교생활이 나이스페이먼츠와 제휴를 맻고 슬종페이를 출시했다

비대면 서비스 전문 기업 라이언언택트서비스의 슬기로운 종교생활이 최대 금융서비스인 나이스페이먼츠와 공동제휴를 맺어 슬종페이를 출시했다.

나이스페이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합하는 결제 인프라를 구축하고 결제의 편의성을 위한 지원 활동을 강화함으로써 슬기로운 종교생활을 사용하는 신도(특히 중장년층)들이 편리하고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게 도왔다.

특히 나이스페이의 계좌이체 서비스는 실시간으로 입금 내역을 확인할 수 있고(무통장 입금 내역 확인하는 수작업 불필요), 실시간 지불수단 중 가장 저렴한 수수료로 이용 가능하며 인터넷 뱅킹과 동일한 방식 적용으로 결제 안전성이 보장되므로 신도들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간편한 결제로 인해 중장년층 신도들도 편하게 쓸 수 있는 슬기로운 종교생활의 ‘슬종페이’는 온라인 헌금/보시에만 집중적으로 서비스를 하는 회사들과 다르게 예배/예불 전문 서비스로 기존 불편한 가입과 설치를 없앴으며, 추가적으로 온라인으로도 헌금/보시를 간편하게 보낼 수 있는 기능을 도입했다.

슬기로운 종교생활의 슬종페이는 명확한 데이터로 인해 신도들이 헌금/보시할 때 본인의 이름을 적지않아도 종교기관에서 신도들을 조회할 수 있어 신도들과 종교기관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출시된 온라인 헌금/보시 서비스는 전하고 싶은 내용을 함께 전달하지 못해, 현재 비대면으로 종교 활동을 진행 중인 종교기관은 많은 신도들을 관리하는 데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다. 그래서 슬기로운 종교생활은 불편해 하는 부분을 해결하고자 헌금/보시를 보낼 때 전하고 싶은 내용을 함께 작성해 헌금을 낼 수 있게 기능을 추가했다.

슬기로운 종교생활은 온라인 헌금만 편하게 해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나 혹은 예배/예불만 잘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보단, 종교기관과 신도들의 편리함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초첨을 맞췄으며, 신도들이 비대면 사회에도 대면 사회와 같이 쉽고 간편하게 예배/예불에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