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식개선 위한 장애인 복지관 명칭 공모전 개최

순천시-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장애인식개선 위한 장애인 복지관 명칭 공모전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3.18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 복지와 인식 개선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순천시와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장애인 복지관 명칭 공모전 안내 포스터

순천시와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3월 18일부터 4월 8일까지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장애인 복지관 명칭 공모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장애인 복지관의 운영 목적과 기능 등을 대표하고 장애에 대한 사회적 통합 인식의 변화 측면에서 전달력과 독창성이 있는지, 친근하고 기억하기 쉬운 명칭인지 등의 기준에 따라 선정할 계획이다.

장애인 복지와 인식 개선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제안된 명칭에 대해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명 50만원, 우수상 2명 각 30만원, 장려상 5명 각 5만원, 선착순 200명에게는 기프티콘을 참가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시상 결과는 4월 14일 발표한다.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정한나 관장은 “이번 사업이 장애와 비장애의 경계를 허물고 함께 소통하고 생각의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애인식개선과 복지 패러다임, 당사자의 인권 증진, 시대적 변화를 포괄할 수 있는 명칭을 공모해 향후 자립과 정보 제공, 조사 연구, 체육관과 복합 문화시설 등의 제공기관으로써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공모에 참여하고자 하는 분은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 문자 또는 카카오톡, 팩스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