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인덕션 프라이팬 ‘퍼펙트쿡·셰프터치’ 2종 출시

테팔, 인덕션 프라이팬 ‘퍼펙트쿡·셰프터치’ 2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3.09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처음 선보인 테팔의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
테팔 퍼펙트쿡 인덕션 프라이팬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우리의 일상을 더욱 편리하게 하는 주방용품·소형가전 대표 브랜드 테팔이 ‘테팔 퍼펙트쿡 인덕션 프라이팬’과 ‘테팔 셰프터치 인덕션 프라이팬’을 추가 출시해 완전히 새로워진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라인업을 확대했다.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은 지난해 하반기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온라인 론칭쇼’를 통해 처음 선보인 테팔의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이다.

한층 더 강력해진 티타늄 코팅과 혁신적인 인덕션 바닥 기술로 누구나 건강하고 완벽한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요리하기 최적의 온도가 되면 새로워진 테팔 열센서의 모래시계 디자인이 사라져 쉽고 간편하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확인할 수 있다.

테팔 퍼펙트쿡 인덕션 프라이팬은 티타늄 입자가 들어간 코팅층에 긁힘에 강한 추가 마감층까지 더해 기존 테팔 일반 티타늄 코팅 대비 3배 더 오래가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가장자리 끝까지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는 테팔의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이 적용돼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워진 바닥으로 열 보존까지 극대화했다. 묵직하고 깊이감 있는 프라이팬 몸체 덕분에 보다 다양한 요리를 더욱 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가 세련된 주방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테팔 퍼펙트쿡 인덕션 프라이팬은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한 프라이팬 4종(20cm·24cm·28cm·30cm)과 활용도 높은 볶음팬 1종(28cm)으로 구성됐다.

기존 테팔 일반 티타늄 코팅 대비 2배 더 오래가는 강력한 티타늄 코팅을 자랑하는 테팔 셰프터치 인덕션 프라이팬은 팬의 가장자리가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말려 있어 완성된 음식을 그릇으로 옮겨 담을 때 외부로 흘릴 걱정 없이 깔끔한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인체공학적 손잡이는 미끄러움 방지 처리가 돼 있어 안정적으로 팬을 잡고 요리할 수 있다. 빠르고 고른 열전도로 음식을 더 맛있게 만들어주는 테팔 ‘풀와이드 인덕션 기술’로 조리시간 단축은 물론 다양한 식재료가 골고루 익어 보다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테팔 셰프터치 인덕션 프라이팬은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프라이팬 4종(22cm·24cm·28cm·30cm)과 볶음팬 2종(26cm·30cm)으로 구성됐다.

‘테팔 퍼펙트쿡 인덕션 프라이팬’과 ‘테팔 셰프터치 인덕션 프라이팬’은 전국 할인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