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처럼 모든 것을 앗아간 첫사랑의 흔적! '보더라인' 4월 개봉 확정 및 티저 포스터 공개!

폭풍처럼 모든 것을 앗아간 첫사랑의 흔적! '보더라인' 4월 개봉 확정 및 티저 포스터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3.0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실과 환상의 경계선 사이 시작된 위험한 사랑!

어느 날 폭풍처럼 찾아온 사랑을 겪은 뒤 아픈 열병의 자국이 남은 ‘안나’의 치열했던 러브 스토리를 그린 감성 로맨스 영화 <보더라인>이 오는 4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환상과 현실의 경계를 마주한 그날 시작된 가장 위험하고 강렬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 <보더라인>이 오는 4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보더라인>은 생애 처음 작가 지망생 ‘안나’에게 찾아온 특별한 사랑 ‘로빈’, 두 사람의 사랑이 시작된 순간 고통도 함께 시작된 그들의 열병 같은 사랑을 그린 감성 로맨스 영화.

서로 다른 가치관에 이별을 말할 수밖에 없던 그녀 ‘로빈’과 사랑하는 그녀가 떠난 뒤 공허함을 견디지 못해 방황하는 ‘안나’의 혼란스러운 감정과 사랑을 섬세하게 담아내며 관객들의 마음에 깊은 여운을 예고하는 영화 <보더라인>은 영화의 감독인 안나 알피에리가 작가를 꿈꾸는 주인공 ‘안나’를 직접 연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실제로 겪지 않고서 표현하기 힘든 복잡한 심리 묘사와 본질을 탐구하는 ‘안나’의 예술가로서의 심오한 기질, 현실적인 갈등 요소들은 감독 겸 배우인 안나 알피에리의 자전적인 경험이 담겨있음을 엿보게 한다. 뿐만 아니라 실화를 바탕으로 한 안나 알피에리의 경험을 각색하여 만든 매혹적인 러브스토리는 극을 탄탄하게 채우며 보는 이들을 단번에 매료시킬 예정으로 특히, 영국 런던 거리 곳곳의 아름다운 풍광이 선사하는 영상미와 장면 곳곳 섬세하게 배치된 감성적인 음악, 치명적인 매력으로 자연스레 시선이 가게 만드는 고혹적인 캐릭터는 영화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며 올 봄 웰메이드 감성 로맨스 영화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따뜻하면서도 서늘한 분위기가 공존하는 묘한 색감을 배경으로 고뇌하는 주인공 ‘안나’의 모습을 담아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생애 처음, 특별했던 사랑의 열병을 앓는 ‘안나’의 복잡미묘한 눈빛은 그녀에게 찾아온 위험한 사랑의 고통을 짐작케 한다. 여기에 ‘너의 웃는 눈이 떠올라. 미치도록 보고 싶어’라는 카피는 가슴 시린 사랑을 겪는 ‘안나’의 절절한 감정을 예고, 누구나 겪어본 적 있는 치열했던 첫사랑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며 감성을 자극하는 한편, 감각적인 캘리그라피로 쓰여진 타이틀과 마치 꿈을 꾸는 듯 신비롭고 몽환적인 톤은 ‘현실과 환상, 그 경계의 사랑’이라는 태그라인과 어우러지며 꿈과 현실을 오가는 듯한 혼란스러움을 마주한 ‘안나’의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불러 모으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거부할 수 없는 이끌림 속 시작된 특별한 러브 스토리로 치열했던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감성 로맨스 영화 <보더라인>은 오는 4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