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콜드브루 방식 100%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출시

코카-콜라사, 콜드브루 방식 100%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3.08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드브루 방식의 커피를 100% 담아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
코카-콜라사가 선보이는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블루 블랙&라떼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콜드브루 방식의 커피를 100% 담아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를 8일 선보였다.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방식만으로 내린 커피 추출액을 사용해 커피 본연의 깔끔한 맛과 목 넘김의 부드러움을 끝까지 구현해낸 제품이다. 깊고 부드러운 커피 맛이 특징인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블랙’과 부드러운 우유를 더해 감미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2019년 출시한 ‘조지아 크래프트’는 핫 브루의 풍부한 첫맛과 콜드브루의 깔끔한 끝 맛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듀얼 브루 커피로 페트 커피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콜드브루 제품으로 제품군을 확장해 선보이게 됐다.

제품 패키지는 사선으로 기울어진 타원형에 음각이 매력적인 조지아 크래프트의 시그니처 보틀을 바탕으로 슬림함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370㎖ 페트 제품으로 휴대성과 편의성이 좋아 어디서나 간편하게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블랙/라떼’는 370㎖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 편의점, 마트, 온라인몰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는 조지아의 차별화된 콜드브루 공법의 커피를 100% 담아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마지막까지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 출시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듀얼 브루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는 블랙, 카페라떼, 스위트블랙 3가지 종류로 470㎖와 대용량 800㎖(블랙)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우바산 등의 찻잎을 직접 우리고 우유를 더해 산뜻하고 깔끔한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로 제품군을 확대하는 등 맛과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