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하영, 장난 치는 도경완에 단호한 의사 표현...최고 시청률 '11.1%'

‘슈돌’ 하영, 장난 치는 도경완에 단호한 의사 표현...최고 시청률 '11.1%'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3.08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돌’ 도경완X하영 부녀, 장난→리액션 환상의 티키타카 '웃음 폭탄 선사'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진제공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도경완과 하영이의 좌충우돌 판다 간식 만들기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3월 8일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3월 7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72회 '너는 내가 끝까지 지키리' 편은 전국 기준 11.1%의 최고 시청률을 나타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판다를 만나러 간 도플갱어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때 아이들은 대나무에 당근을 꽂아 아기 판다에게 줄 간식도 직접 만들었다. 판다 머리띠에 옷까지 착용한 하영이는 실제 판다를 연상시켰다. 특히 직접 만든 간식을 손에 들고 있는 모습은 귀여운 아기 판다 그 자체였다. 

경완 아빠 역시 그 모습이 귀여운 나머지 하영이에게 장난을 쳤다. 자신이 만든 대나무 간식으로 하영이의 얼굴을 살랑살랑 간지럽힌 것. 

이때 하영이는 "이게 뭐예요?"라고 먼저 물어본 뒤 "안 보이잖아요"라고 차근차근 장난이 마음에 안 드는 이유를 설명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되는 장난에도 "하지 마 제발"이라고 끝까지 차분하게 대응한 하영이. 이 장면에서는 시청률이 11.1%까지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단순히 자신의 기분만을 표현하는 것에 더해 논리적으로 자신이 느끼는 바를 표현할 수 있게 된 하영이의 놀라운 언어 능력이 시청자들의 감탄을 유발하는 회차였다. 또한 경완 아빠의 장난에 잘 맞아떨어지는 하영이의 리액션이 환상의 티키타카를 만들어내며 일요일 밤 시청자들의 안방에 웃음 폭탄을 안겼다.

이와 함께 이날 방송에서 마음에 들지 않는 것들에 차근차근 자신의 컴플레인을 이야기하며 '컴플레인 도미니'에 등극한 하영이가 앞으로는 또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