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X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 이수근→밥굽남, 70cm 대왕한치 건 美친 승부! '와와퀴'표 대왕한치 튀김x뭇국x삼겹 불고기 3종 세트!

MBN X 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 이수근→밥굽남, 70cm 대왕한치 건 美친 승부! '와와퀴'표 대왕한치 튀김x뭇국x삼겹 불고기 3종 세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3.08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는 것에 진심인' 굶은이들의 폭풍 반란! 너튜브에서 핫한 70cm 대왕한치 자태에 단체 폭주!
사진 제공 : ‘와와퀴’
사진 제공 : ‘와와퀴’

‘와일드 와일드 퀴즈’ 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이 단 한 번도 맛보지 못한 대왕 한치의 비주얼에 입을 쩍 벌리며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승부를 펼친다. 오감을 모두 만족시키는 요리로 탄생할 대왕 한치의 화려한 변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9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에서는 강원도 홍천에 마련된 세 번째 뻐꾸기 산장에서 추위 속 아침을 맞이한 멤버들(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이 굶지 않기 위해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언택트 시대, 자발적 고립 속에서 펼쳐지는 야생 생존 쿡방 퀴즈쇼 ‘와와퀴’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 '맞힌 자는 먹고,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종합편성채널 MBN과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엔큐큐)가 첫 공동 제작하고 첫 동시 방송한다. 

아침 생존퀴즈에선 전날 하루종일 굶은 양세찬이 1등으로 퀴즈존에 입성, 폭풍 웃음을 자아낸다. 반면 아침 생존 퀴즈 2주 연속 1등에 빛나며 '노브레인' 수식어를 탈출한 이혜성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는 활약을 펼칠 예정.

양세찬, 이혜성 놀리기에 재미를 본 '프로 재간러' 이수근의 예리한 관찰력은 '와와퀴' 6회의 웃음 포인트. 장난기가 발동한 이수근이 양세찬, 이혜성에게 벌일 개그 퍼레이드에도 관심이 쏠린다. 또 새로 추가된 간식 미션을 수행하며 자연인처럼 산속을 누빈 이수근은 '와와퀴'의 예능 분량을 위한 '속세인'의 눈물겨운(?) 활약으로 폭소를 자아낼 전망이다. 

대왕 한치가 걸린 3대 3 팀 미션에서는 다시 한 번 좌세찬과 우진호 팀이 결성돼 기대를 모은다. 이들이 거부하는 멤버는 모두가 다 아는 '저녁 상습 밥굶녀' 이혜성. 박세리와 이혜성이 상대 팀이 되는 가운데, 이혜성과 같은 팀이 되는 불운의 멤버는 누구이며, 이혜성이 이번엔 6주 연속 저녁 밥굶녀에서 해방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날 ‘와와퀴’의 하이라이트는 대왕 한치의 요리 향연. 대왕 한치 가마솥 튀김과 대왕 한치 뭇국, 대왕 한치 삼겹 불고기가 퀴즈를 맞힌 멤버들의 손에 의해 한상 가득 차려질 예정이다. 박세리의 얼굴 크기 만한 대왕 한치의 맛을 보며 무릉도원의 행복감을 쏟아낼 멤버들의 모습은 오는 9일 방송되는 ‘와와퀴’ 6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와와퀴' 제작진은 “6회에 등장하는 대왕 한치는 유튜브에서도 매우 핫한 식재료인데, 방송 전까지도 구해지지 않아 제작진의 애를 태웠다”며 “멤버들은 실제 70cm 길이의 대왕 한치에 놀라고, '먹세리' 박세리의 스케일과 맛에 놀랐다. 매회 새로운 요리의 전설을 만들어내고 있는 '와와퀴'의 역대급 메뉴 탄생을 기대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와와퀴’는 MBN(16, 18번/ 지역별 상이)을 비롯해 NQQ(KT skylife 510번, KT olleh tv 0번, SK Btv 99번, LG U+ tv 91번, LG헬로비전 154번, 딜라이브 83번, Btv 케이블 71번)를 통해 만날 수 있다.

skyTV는 종합 드라마-오락 채널 SKY를 비롯해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 스타일 채널 OLIFE, 스포츠 전문 채널 skySports 등 8개의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즐거움을 창조하는 콘텐츠 기업’을 모토로 오리지널 IP(지식재산권)를 창출하는 차세대 미디어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