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배우 최태환, '안녕? 나야!' 속 헤실 헤실 ‘김영광 껌딱지’ 미행 비서로 눈도장! 200 대 1 경쟁률 뚫은 조아제과 비서실 신입! 현실은 김영광 해결사?!

배우 최태환, '안녕? 나야!' 속 헤실 헤실 ‘김영광 껌딱지’ 미행 비서로 눈도장! 200 대 1 경쟁률 뚫은 조아제과 비서실 신입! 현실은 김영광 해결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3.0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최태환, KBS 2TV ‘안녕? 나야!’서 특명 ‘김영광 감시’ 미행 비서로 열연! 헤실 웃음 부자~
와이드에스 컴퍼니, 비욘드제이
사진제공 : 와이드에스 컴퍼니, 비욘드제이

배우 최태환이 수목 드라마 ‘안녕? 나야!’에서 ‘김영광의 껌딱지’ 미행 비서로 눈도장을 찍은 가운데, 그의 앞으로의 활약이 주목된다. 실제로도 김영광이 모델시절부터 각별하게 챙겨온 최태환은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연기자로, 두 훈남의 웃음 시너지가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최태환은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 제작 비욘드제이,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4회에서 조아제과의 신입사원 차승석 역으로 첫 등장한 가운데, 소속사 와이드에스 컴퍼니를 통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헤실 헤실 웃으며 어딘가 부족해 보이는 승석은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조아제과 비서실에 입사한 신입사원. 그의 미행과 감시의 대상인 조아제과의 재벌 2세 한유현(김영광 분)에게 발각됐고, 결국 유현의 협박과 회유 끝에 그의 조력자가 돼 큰 웃음을 자아냈다.

무엇보다 능청과 넉살의 아이콘 유현의 편이 되면서 두 사람이 보여준 강렬한 코믹하고도 능청스러운 연기 시너지가 시청자들을 주목하게 했다. 오늘 5회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특히 앞으로 극중에서 유현의 궂은 일을 처리해 주는 것이 주 업무가 될 미행 비서 승석은 유현 앞에서는 항상 웃으며 완벽한 일처리를 하지만, 뒤에서는 웃음기 가신 얼굴로 무언가를 하고 있는 역할이라는 인물소개가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가 가진 비밀이 무엇일지 유현과의 관계에서 어떤 웃음을 줄지 호기심을 높인다.

극 중에서는 최태환이 ‘김영광의 껌딱지’라면 촬영 현장에서 두 사람은 말 그대로 ‘서로의 껌딱지’라는 후문이다. 두 사람 모두 모델에서 배우의 길에 접어든 공통점을 가졌는데, 김영광이 모델 시절부터 최태환을 각별하게 챙기며 형, 동생으로 지내오고 있는 것. 이에 선배 김영광과 서로 촬영 현장에서 챙겨주며 대본까지 틈틈이 맞춰보는 등 찰떡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보는 것만으로도 엄마 미소와 웃음을 유발하는 두 훈남의 현장 비하인드 컷은 최태환이 김영광의 어깨를 빌려 얼굴을 빼꼼 내밀고, 김영광의 어깨를 다독이며 응원하는 모습 속에서 현실 케미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최태환은 드라마 ‘밀회’, ‘마이 시크릿 호텔’, ‘마녀의 사랑’,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등을 통해 방송가에 그의 존재감을 각인시킨 연기자다. 또한 최근 웹드라마 ‘며느라기’를 통해 연기 영역을 확장시켰고 영화 ‘하트’로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한편, 최태환과 김영광의 코믹 시너지가 빛을 발할 ‘안녕? 나야!’는 오늘(3일) 5회가 방송되며 매주 수-목요일 밤 9시 3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