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예고편 조회수 500만 돌파! 인터넷을 달군 화제의 영화! ''만델라 이펙트' 3월 4일 개봉 확정

해외 예고편 조회수 500만 돌파! 인터넷을 달군 화제의 영화! ''만델라 이펙트' 3월 4일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2.26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실존 이론 ‘만델라 이펙트’, 영화로 만나다!

차원이동 SF 영화의 한 획을 그을 것으로 기대받고 있는 영화 <만델라 이펙트>가 3월 4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실종된 딸을 찾지 못한 아버지 ‘브렌던’이 많은 사람들의 집단 착각 현상인 ‘만델라 이펙트’를 겪으면서, 딸 ‘샘’ 역시 또 다른 차원으로 이동했음을 확신하고 이를 되돌리기 위해 새로운 세상의 설계를 시도하는 차원 이동 SF <만델라 이펙트>가 3월 4일 개봉을 확정하고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만델라 이펙트>는 <우드 유 래더> ‘데이빗 가이 레비’ 감독의 차원 이동 SF 영화로, 실존 이론인 ‘만델라 이펙트’를 소재로 하여 더욱 눈길을 끈다. 여기서 ‘만델라 이펙트’ 이론은 다수의 미국인들이 2013년 별세한 전 남아프리카공화국 대통령 ‘넬슨 만델라’가 1980년대에 감옥에서 옥사했다고 믿는 현상에서 비롯된 일종의 평행 차원 이론. 게다가 예고편 속 ‘만델라 이펙트 찾기’가 연일 화제를 모으면서 500만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함께 공개된 <만델라 이펙트>의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 ‘브렌던’에게 적용된 화려한 특수효과가 궁금증을 유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다른 차원의 세계가 딸을 데려갔다”라는 카피는 코딩으로 또 다른 차원을 설계해 실종된 딸을 찾고자 하는 주인공의 상황을 강렬하게 묘사하며 눈길을 끈다. 최근 조승우, 박신혜 주연의 JTBC 드라마 <시지프스> 등 새로운 세계, 평행 우주 등을 소재로 하는 작품들이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만델라 이펙트>가 선사할 색다른 SF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흥행 돌풍이 불고 있는 SF 영화계의 신흥 강자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만델라 이펙트>가 메인 포스터 공개와 함께 3월 4일로 개봉을 확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