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떼뜨' 당장 광클...소장 욕구 200% 3월 6일(토) 스페셜 굿즈 상영회 확정!

'쁘떼뜨' 당장 광클...소장 욕구 200% 3월 6일(토) 스페셜 굿즈 상영회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2.2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뱃지&A3포스터 소장 욕구 200% 자극하는 굿즈 증정!

우연이 운명이 되는 순간, 두 사람의 꿈의 무대와 특별한 사랑을 그린 로맨스 영화 <쁘떼뜨>가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스페셜 굿즈 상영회를 확정했다.

계속되는 엇갈림 속 다시 시작된 두 사람의 기적 같은 만남과 애틋한 로맨스를 담은 영화 <쁘떼뜨>가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스페셜 굿즈 상영회를 확정, 일정이 공개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쁘떼뜨>는 시대의 장벽에 부딪쳐 헤어져야만 했던 독일 엑스트라 배우 ‘에밀’과 프랑스 무명 댄서 ‘밀루’가 예기치 못한 상황에 엇갈리지만 기적처럼 다시 만난 두 남녀의 사랑을 그린 감성 로맨스 영화.
이번 상영회는 개봉 전주 주말인 3월 6일(토) 오후 2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진행된다. 해당 상영회를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A3포스터와 감성을 자극하는 ‘소장각’ 비주얼로 완성된 뱃지가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뱃지는 에밀과 밀루가 함께 앉아 있는 모습으로 제작되었고 배경지는 에밀이 베아트리체(실은 밀루)를 위해 준비한 웰컴카드 컨셉으로 제작되었으며 특히, 배경지에는 꽃다발 이미지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 뿌려진 프리지아향까지 맡을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굿즈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극장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쁘떼뜨>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단편 영화를 제작, 유수의 영화제에서 노미네이트 되며 그 역량을 인정받아 온 마틴 슈라이어 감독과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더 리더: 책 읽어주는 남자>, <블랙북>등을 프로듀싱한 세계 최고의 제작진들이 합심한 작품으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감각적인 영상미, 아름다운 감동을 배가시키는 OST까지 극을 풍성하게 채우며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의 제목인 ‘쁘떼뜨(Peut-être)’는 ‘아마도’, ‘어쩌면’ 등의 의미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낯선 단어가 주는 기분 좋은 설렘과 함께 특별한 여운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극 중 주인공 ‘밀루’가 ‘에밀’에게 전하는 대사로 사용되기도 한 <쁘떼뜨>는, 단어의 뜻처럼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애틋한 러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 고조시킬 예정이다.

베를린의 한 영화 촬영장에서 펼쳐지는 엑스트라 배우와 무명 댄서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감성 로맨스 영화 <쁘떼뜨>는 오는 3월 10일 개봉되어 전국 롯데시네마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