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의레시피, ‘닥터맘’ 민아림 원장의 이유식 솔루션 ‘아이가 진짜 잘 먹는 이유식’ 출간

만개의레시피, ‘닥터맘’ 민아림 원장의 이유식 솔루션 ‘아이가 진짜 잘 먹는 이유식’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2.2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아이들의 알레르기를 최소화할 수 있는 재료 선정과 레시피

‘700만이 뽑은 요리’ 시리즈로 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은 만개의레시피가 세 아이의 엄마이자 의사인 민아림 원장과 손잡고 ‘아기가 진짜 잘 먹는 이유식’을 출간한다고 24일 밝혔다.

아기가 진짜 잘 먹는 이유식은 다둥이 엄마인 민아림 원장이 민감한 아이들의 알레르기를 최소화할 수 있는 재료 선정과 레시피를 통해 초보 엄마·아빠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책이다.

시판 이유식에 대한 이야기, 이유식 아이템 구매 노하우 등 민아림 원장이 실제 진료실에서 질문받았던 내용을 모아 독자들에게 알려준다.

◇초보 맘도 쉽고 빠르게

아기가 먹는 이유식은 어른이 먹는 음식과 달라 식재료 고르는 것부터 조리까지 챙겨야 할 게 한둘이 아니죠. 민아림 원장님과 함께 6단계 이유식 프로그램에 맞춰 레시피를 구성하고 재료를 보관하는 법까지 배워보세요.

◇민감한 아이들을 위한 알레르기 최소화 레시피

이유식 식재료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알레르기 최소화! 아기의 성장 단계에 따라 먹여야 할 음식과 먹으면 안 되는 음식이 있어요. 민아림 원장님이 함께 알레르기를 최소화할 수 있는 조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먹는 즐거움과 올바른 식습관을 위해

아이가 잘 먹었으면 하는 게 모든 부모님의 바람일 텐데요. 낯선 이유식을 아기에게 적응시키기란 쉽지 않습니다. 이유식 밥상머리 전략부터 아이가 먹는 즐거움을 알아가도록 노하우를 전수해드립니다.

만개의레시피는 아이가 진짜 잘 먹는 이유식을 통해 초보 엄마·아빠들이 아기에게 먹는 즐거움을 알려주고 알레르기, 아토피로 고생하는 아이와 엄마·아빠들의 걱정을 덜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