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게임나우, 원작 완벽 구현 ‘원펀맨: 최강의 남자’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게임나우, 원작 완벽 구현 ‘원펀맨: 최강의 남자’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1.02.23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ONE PUNCH-MAN)’의 정식 라이선스 받아

GAMENOW(GAMENOW TECHNOLOGY LIMITED)는 서비스 예정인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의 사전예약 참여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모바일 게임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원펀맨(ONE PUNCH-MAN)’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모바일 전략형 RPG이다. 매력적인 히어로와 괴인, 그들이 그려가는 몰입감 높은 스토리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원작의 다양한 요소를 게임으로 구현해 많은 관심을 모아 사전예약 참가자 100만명을 넘어섰고 원작 및 게임에 대한 인기를 입증했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작품인 ‘원펀맨’의 정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만든 최초의 턴제 전략 RPG 모바일 게임이다. 주인공 사이타마와 제자인 제노스, 이들과 함께 행동하는 킹 등 S급부터 C급까지 다양한 히어로가 등장하며 세상을 위협하는 괴인도 게임에서 등장한다.

유저는 히어로가 돼 챕터를 차례로 진행하며 원작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자유로운 캐릭터 육성과 전략적인 진영 배치로 자신만의 팀을 구성해 스릴 넘치는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다른 이용자와 실력을 겨루는 히어로 대결과 괴인 대결, 경기 협회 등의 콘텐츠나 이 외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끊임없이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자를 모집하는 원펀맨: 최강의 남자는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강자 소환권 10장·백만 집결 프로필 프레임·백만집결 이미지 프레임 이외 풍성한 골드와 다이아·경험치 음료를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이후 120만명을 달성하면 아이패드 프로, 150만명을 달성하면 맥북 프로를 추첨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관련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게임나우는 전략형 RPG ‘원펀맨: 최강의 남자’가 많은 기대를 모으며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에 성공했다며 게임 출시 전부터 보내주시는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기대에 걸맞은 게임으로 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테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