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슈퍼스타K4’ Top12 진출자 별 공식 앱 출시

CJ E&M, ‘슈퍼스타K4’ Top12 진출자 별 공식 앱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10.1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슈퍼스타K4’ Top12 진출자 별 공식 앱 출시

CJ E&M 온라인사업본부는 Mnet ‘슈퍼스타K4’ Top 12의 안드로이드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CJ E&M은 계범주, 김정환, 딕펑스, 로이킴, 볼륨, 안예슬, 연규성, 유승우, 이지혜, 정준영, 허니지, 홍대광 (이상 가나다 순) 등 생방송 무대에 진출한 슈퍼스타K4 Top 12의 팀별 모바일 앱을 선보였다. 총 12팀의 공식 모바일 앱에서는 출연 팀 별 프로필, 영상, 곡, 앨범, 사진 등의 정보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슈퍼스타K4에서 참가자들이 불렀던 미션곡들의 원곡들과 방송 클립들도 확인할 수 있다. 15일 정오를 시작으로, 매 주 월요일 정오마다 모바일 앱 및 엠넷닷컴 사이트에서 생방송 진출자들이 직접 부른 미션 음원도 업데이트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팀별 앱에서 엠넷닷컴 ID로 로그인 이후 사전 온라인 투표에 참여도 가능하다. 단, 사전 온라인 투표는 모바일 앱 또는 엠넷닷컴 온라인에서 1번만 참여할 수 있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스마트엠넷사업팀 권병민 팀장은 “그동안 엠넷닷컴을 통해 슈퍼스타K4 본방송을 시청하는 유저들을 분석한 결과, 매 회 마다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한 접속이 40%를 넘었다”며 “모바일에 익숙한 유저들로부터 팀별 앱은 많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보이며, 특히 향후 개인별 앱 다운로드 수 추이는 이들의 인기를 살펴볼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스타K4 팀별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팀 명 혹은 슈퍼스타K4로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며,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