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이수근의 눈치코치' 제작확정!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이수근의 눈치코치' 제작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2.22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미디언 이수근 넷플릭스 타고 전 세계로!
대한민국 코미디 생태계에 심폐소생술 펼친다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코미디언 이수근과 함께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 <이수근의 눈치코치> 제작을 확정 지었다.
 
애드립 천재로 불리우는 코미디언 이수근이 넷플릭스와 손잡고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로 영역을 확장한다. <이수근의 눈치코치>는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눈치만 보다 세월 다가는 관객들의 고민을 눈치의 대가 이수근이 상담하며 쏟아내는 사이다 같은 애드립 질주를 담아낸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이다.

이수근은 KBS [개그콘서트]에서 ‘고음불가', ‘키컸으면' 등의 코너를 잇달아 히트시키며 안방극장을 주름잡았고 야생 버라이어티 [1박 2일]을 통해 전국민이 사랑하는 대표 예능인으로 떠올랐다. 이후 [아는형님], [무엇이든 물어보살], [신서유기], [도시어부]2 등 수많은 예능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그가 데뷔 25년 만에 스탠드업 코미디에 처음 도전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특히 <이수근의 눈치코치>는 관객과의 쌍방향 소통으로 구성되어 KBS 공채 개그맨 출신다운 탄탄한 공개 코미디 내공과 폐부를 찌르는 사이다 같은 애드립이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케빈 하트: 왓 나우?>, <엘런 디제너러스: 공감능력자> <에이미 슈머: 가죽 의상 스페셜> 등 해외 최정상급 코미디언의 스탠드업 코미디를 선보! 여온 넷플릭스는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에 이어 <이수근의 눈치코치> 제작을 확정하며 국내 스탠드업 코미디 장르의 동반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 발굴에 힘쓰고 있는 넷플릭스가 소개하는 차기 스탠드업 코미디 <이수근의 눈치코치>로 국내 코미디계에 활력을 다시 한번 지필지 귀추가 주목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이수근의 눈치코치>는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