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비주얼의 초대형 SF 블록버스터! '프로젝트 마스' 보도스틸 12종 전격 공개!

압도적 비주얼의 초대형 SF 블록버스터! '프로젝트 마스' 보도스틸 12종 전격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2.22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류를 구원할 새로운 세 상을 발견하다!”

<인터스텔라><마션> 등 초대형 SF 블록버스터의 흥행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프로젝트 마스>가 강활한 우주부터 탐사선, 외계 존재까지 리얼한 영상미를 엿볼 수 있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젝트 마스>의 보도스틸은 인류가 풀지 못한 새로운 세상에 대한 실마리를 담은 스토리는 물론, 이번 작품의 리얼한 영상미를 엿볼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광활한 우주에서 특유의 붉은 빛을 발산하고 있는 화성의 모습과 함께 예기치 못한 사고로 불시착한 탐사선 등은 이번 작품의 수준 높은 시각효과를 엿볼 수 있게 한다. 이어, 팀원들을 살리기 위해 홀로 화에 남은 선장 ‘차파예프’가 멍하니 창밖을 바라보는 모습은 생사의 갈림길에 선 인물의 고독함을 느끼게 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 그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까지 자아낸다. 여기에 우주 센터에 들이닥친 경찰들의 모습과 설명할 수 없는 외계 존재와 접촉한 '차파예프'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극강의 서스펜스를 선사할 것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인류의 우주 도전기를 담아 <인터스텔라><마션> 등 SF 블록버스터의 흥행 계보를 이을 것으로 주목받는 영화 <프로젝트 마스>는 달을 넘어 태양계의 행성들을 차례로 정복하고 화성에 도달한 인류가 설명할 수 없는 존재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웰! 메이드 전쟁 블록버스터 <패트리어트 워< span>>의 각본가 알렉세이 페트루킨이 각본을 맡아 촘촘한 스토리라인으로 극강의 서스펜스를 선사할 예정일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시각효과로 호평받은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VIY>의 감독 알렉산더 쿨리코프가 연출을 맡아 리얼하고 광활한 우주 비주얼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여기에 사실이 아닌 가짜 뉴스와 콘텐츠로 대중을 조종하고자 하는 매스 미디어에 대한 경각심과 인간의 존엄성보다 돈과 권력이 중요시되는 세태에 경종을 울리는 스토리까지 담아낸 <프로젝트 마스>는 단순히 오감을 만족시키는 블록버스터를 뛰어넘어 의미 있는 메시지로 짙은 여운을 전하며 새로운 SF로 3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강렬한 서스펜스와 압도적인 영상미를 예고하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프로젝트 마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