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이튼 자동차 그룹, 전기 자동차 E-드라이브 기어장치 설계, 개발 및 제조 개시

이튼 자동차 그룹, 전기 자동차 E-드라이브 기어장치 설계, 개발 및 제조 개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21.02.22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자동차 동력전달장치 시장에서 이튼의 이모빌리티(eMobility) 동력 전자기술 포트폴리오를 보완

전력 관리 기업 이튼(Eaton)이 자사의 자동차 그룹이 전기자동차(EV)용 기어장치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튼 자동차 그룹은 승용차와 상용차용 변속기 및 위탁 제조 기어 세트 생산 전문지식을 활용해 EV 감속 기어장치의 설계와 개발 및 공급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새로운 기술은 전기자동차 동력전달장치 시장에서 이튼의 이모빌리티(eMobility) 동력 전자기술 포트폴리오를 보완한다.

이튼, 전기 자동차의 과제 해결

 자동차 제조업체는 효율, 무게와 소음, 진동 및 불쾌감(NVH) 최적화와 패키징 제약요소 처리 등 전기자동차를 개발할 때 여러 가지 문제에 직면한다. 이튼은 변속기 및 동력전달장치에 사용되는 고정밀, 고품질 기어장치 시스템의 설계, 검증 및 제조에서 축적한 자사의 오랜 경험과 사내 역량을 결집시켜 제조업체들이 이런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튼의 자동차 그룹 EV 기어링 이사인 안토니 크로닌(Anthony Cronin)은 “우리는 OEM 고객과 협력해 시뮬레이션, 설계 및 제조 분야의 전문지식을 활용해 특정한 고객 요구에 맞는 고정밀 기어장치 시스템의 효율성과 NVH 및 무게를 최적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규모 산업화 프로젝트든 틈새시장 애플리케이션이든, 이튼은 공동 개발 프로그램에서 고객과 파트너 관계를 맺을 수 있고 EV 감속 기어장치 부품이나 시스템의 단일 서비스 제공업체 역할을 할 수 있다. 이튼은 설계 및 제조 전문지식을 통해 기술적, 상업적 측면과 생산 측면의 솔루션을 최적화해 다중 반복 설계의 위험을 줄이고 개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