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키즈, 21SS 신상품 니트 슬립온 ‘스트레치핏’ 출시

스케쳐스 키즈, 21SS 신상품 니트 슬립온 ‘스트레치핏’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2.1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레치 니트 소재의 슬립온, 양말을 신은 듯 편안한 착화감 제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 키즈(SKECHERS KIDS)가 니트슬립온 형태의 21SS ‘스트레치핏’ 신제품을 출시했다.

스케쳐스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들을 통해 지속해서 편안함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성인 버전으로 출시한 스트레치 니트 소재의 울트라플렉스 운동화는 많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탁월한 편안함을 입증했다. 이에 스케쳐스는 이번 시즌 키즈 버전으로 확장하여 더욱 실용적이고 편안한 착용감의 제품을 선보인다.

스케쳐스 키즈의 스트레치핏 운동화는 활동성이 많은 저학년 아이들의 편의성을 위해 신발 끈이 없는 슬립온 디자인을 선택했다. 갑피 전체가 신축성과 탄력성이 좋은 스트레치 니트 소재로 어떠한 움직임에도 양말을 신은 듯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뒷꿈치 부분 쿠션 패드가 발을 보호해주고, 스케쳐스의 대표 인솔인 에어 쿨 메모리폼이 내장되어 통기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보행 시 발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또한, 세탁기에 세탁이 가능하고 자연 건조가 쉬워 아이들의 신발을 더욱 편리하고 쾌적하게 관리 할 수 있다.

21SS 시즌 스트레치핏은 190사이즈부터 230까지의 키즈 버전과 220사이즈부터 260까지 성인 여성 울트라플렉스로 출시된다. 엄마와 아이가 커플로 착용할 수 있어 활동이 많은 봄 시즌 나들이 룩으로 제격이다.

스케쳐스 키즈는 앞으로도 편안함의 가치를 기반으로 활동성과 편안함을 동시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더 많은 스케쳐스의 아이템은 스케쳐스코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스케쳐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