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D-DAY' 몬스타엑스 아이엠, 첫 미니 앨범 'DUALITY' 프리뷰 공개

'솔로 데뷔 D-DAY' 몬스타엑스 아이엠, 첫 미니 앨범 'DUALITY' 프리뷰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2.1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 아이엠, 오늘 (19일) 첫 솔로 앨범 'DUALITY (이중성)' 하이라이트 베일 벗었다…명반 탄생 예고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아이엠(I.M 본명:임창균)이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8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아이엠의 첫 번째 솔로 디지털 미니앨범 'DUALITY (이중성)'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해 다채로운 곡이 수록된 명반 탄생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친 기색으로 방 안에 들어가 괴로워하는 아이엠의 모습과 홀로 방황하는 아이엠의 모습이 교차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와 함께 총 5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일부 공개돼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God Damn (갓 댐)'은 행복하지 않지만 행복하다고 말할 수밖에 없는 나에게 거짓말을 할 수밖에 없는 감정을 담은 힙합 트랙의 곡으로, 아이엠의 매력적인 중저음 래핑을 들을 수 있다. 멜로디를 부각시킨 트렌디한 사운드와 방황 속에서도 희망을 찾는 감성적인 가사는 'DUALITY (이중성)'의 중심을 잡는다. 

이외에 감정의 기복을 노래한 수록곡 'Howlin (하울링)', 과거에 얽매이지 않고 지워버리자는 'Burn (번)', 순간 순간 찾아오는 행복함에 대한 마지막이 될 수도 있는 이야기를 담은 'Happy to die (해피 투 다이)', 나를 사랑했던 그대에게 보내는 한편의 시와 같은 '시든 꽃(Flower-ed)'은 위로와 공감이 되는 메시지를 담아 아이엠의 내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몬스타엑스의 한 축을 맡고 있는 래퍼 아이엠의 특별한 음악 세계를 보여줄 'DUALITY (이중성)'는 오늘 (19일) 오후 2시(KST)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