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QQ X MBN '와일드 와일드 퀴즈' 밥굽남, 방송중단 선언? '상습 밥굶남' 될 위기? 홍천 한우 보고 영혼 가출! 분노 표출한 이유는?

NQQ X MBN '와일드 와일드 퀴즈' 밥굽남, 방송중단 선언? '상습 밥굶남' 될 위기? 홍천 한우 보고 영혼 가출! 분노 표출한 이유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2.16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QQ(엔큐큐) X MBN 공동제작 '와일드 와일드 퀴즈',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
‘와와퀴’
사진 제공 : ‘와와퀴’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서 승부와 상관없이 산적의 사명감(?)을 다하던 '홍천 양반' 밥굽남이 달라졌다. 밥을 굶는 상황이 계속되자 급기야 방송 중단까지 선언한 것. 밥굽남이 이토록 분노를 표출하게 된 이유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16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에서는 강원도 홍천에 마련된 두 번째 뻐꾸기 산장에서 홍천 한우 짝갈비를 걸고 3대 3 퀴즈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의 모습이 공개된다. 

언택트 시대, 자발적 고립 속에서 펼쳐지는 야생 생존 쿡방 퀴즈쇼 ‘와와퀴’는 뻐꾸기 산장에서 벌어지는 '맞힌 자는 먹고,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엔큐큐)와 종합편성채널 MBN이 첫 공동 제작하고 첫 동시 방송한다.

이날 밥굽남은 점심 퀴즈 대결에서도 문제를 맞히지 못하며 'NO브레인' 이혜성과 패자부활전을 벌이게 된다. 앞서 밥굽남과 이혜성은 지난 2회에서 한 팀이 됐지만, 게임에서 패해 천혜의 크레이피시를 구경만 하는 신세가 됐다. 밥굽남은 상대 팀의 크레이피시를 대신 손질하고, 요리해 주기까지 했지만, 한 입도 맛보지 못했다.

그런 그가 고구마가 걸린 패자부활전에서 과연 이혜성을 누르고 공복을 탈출했을 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홍천 한우 짝갈비 비주얼에 정신을 잃은 밥굽남은 홍천 양반의 체통도 잊은 듯 “눈앞에 헛것이 보인다. 나 진짜 이런 적 없는데 열 받는다”라면서 속상한 마음을 토로한다. 

급기야 분노의 화살을 팀장 이수근에게 돌리며 토라진 밥굽남의 리얼한 민낯이 드러났다고. 육즙을 팡팡 터트리는 홍천 한우의 비주얼에 정신을 잃고, 한우가 불판에 달궈지며 내는 고기의 고소한 향기에 후각을 잃은 밥굽남은 “방송 그만 하죠”라며 괴로운 진심을 토해냈다는 후문이다. 홍천 양반의 알을 깨고 나와 프로 예능인으로 날갯짓을 시작한 밥굽남의 활약은 오는 16일 방송되는 ‘와와퀴’ 3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와와퀴’는 NQQ(KT skylife 510번, KT olleh tv 0번, SK Btv 99번, LG U+ tv 91번, LG헬로비전 154번, 딜라이브 83번, Btv 케이블 71번)를 비롯해 MBN(16, 18번/ 지역별 상이)을 통해 만날 수 있다.

skyTV는 종합 드라마-오락 채널 SKY를 비롯해 버라이어티 채널 NQQ, 명작 큐레이션 채널 ONCE, 라이프 스타일 채널 OLIFE, 스포츠 전문 채널 skySports 등 8개의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즐거움을 창조하는 콘텐츠 기업’을 모토로 오리지널 IP(지식재산권)를 창출하는 차세대 미디어 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