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C&C STUDIO '웨이비전2' 첫 번째 티저 전격 공개! 겨울 왕국에 입성한 프린스들! 순백의 설경 장관 X 겨울 음식 먹방 쇼 X 훈훈 비주얼! ‘완벽 삼합’

SM C&C STUDIO '웨이비전2' 첫 번째 티저 전격 공개! 겨울 왕국에 입성한 프린스들! 순백의 설경 장관 X 겨울 음식 먹방 쇼 X 훈훈 비주얼! ‘완벽 삼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2.16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비전’ 시즌2! 1차 티저 공개! 겨울 예능 끝판왕! 모든 동계 스포츠 종목 섭렵 예고!
SM C&C STUDIO, Seezn
사진 제공 : SM C&C STUDIO, Seezn

글로벌 아이돌 그룹 WayV(웨이션브이)의 단독 리얼리티 ‘WayVision(웨이비전)’ 시즌2의 1차 티저가 공개돼 화제다. 겨울왕국 방불케 하는 아름다운 설경 속 펼쳐지는 각종 동계 스포츠와 겨울 음식 먹방,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까지 더해져 금상첨화를 이룬다. 

Seezn의 오리지널 웹 예능 ’WayVision’(제작투자 KT, 기획-제작 SM C&C STUDIO, 책임프로듀서 원승연, 천명현, 연출 김동욱, 이하 ‘웨이비전’)은 글로벌 아이돌 그룹 웨이션브이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웨이비전’ 시즌2에서는 멤버들이 강원도 화천에서 동계 스포츠 대결과 더불어 전통 얼음 썰매, 산천어 낚시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긴다. 

웨이션브이는 쿤, 텐, 윈윈, 루카스, 샤오쥔, 헨드리, 양양 총 7인으로 구성된 다국적 그룹으로 2019년 데뷔 이후 특급 신인으로 부상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5일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 현실판 겨울왕국인 강원도 화천의 새하얗게 눈 덮인 풍경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그 속에서 겨울을 한껏 즐기는 웨이션브이 7인의 모습도 포착됐다. 멤버들은 빗자루 아이스하키, 인간 컬링, 각종 썰매 등 다양한 겨울 스포츠를 섭렵하며 추위를 잊게 할 뜨거운 한판 대결을 예고한다.

더불어 티저 속에서는 호빵과 어묵 등 겨울 대표 간식 먹방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도 볼 수 있어 앞으로 펼쳐질 군침 도는 겨울 음식 먹방에 관심이 쏠린다. 

끝으로 웨이션브이 7인의 눈부신 비주얼이 화룡점정을 찍었다. 산속 강추위에도 끄떡없는 이들의 훈훈한 비주얼이 팬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전망이다.

1차 티저에 이어 오는 17일 수요일에는 ‘웨이비전’ 시즌2의 2차 티저가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7인 7색 WayV 멤버들이 어떤 색다른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뜨겁다. 오는 22일부터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6시 KT 모바일 OTT 서비스인 ‘Seezn(시즌)’ 앱을 통해 공개되며 사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SM C&C STUDIO는 Seezn(시즌), wavve(웨이브)를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