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 이레, 우주의 기운이 몰리던 시절 17살 반짝반짝 모먼트 공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 이레, 우주의 기운이 몰리던 시절 17살 반짝반짝 모먼트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2.10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레, 오징어는 가라! 17살, 모두의 가슴에 불 지른 ‘세상의 중심은 나!’ 모습 전격공개
비욘드제이
사진제공 : 비욘드제이

우주의 기운이 몰리던 시절이 있었다면 이때였을까.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극본 유송이/ 연출 이현석/ 제작 비욘드제이,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의 이레가 세상의 중심은 나라고 믿으며 반짝반짝 빛나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살의 주인공 반하니(최강희 분)에게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살의 내(이레 분)가 찾아와 나를 위로해 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오는 2월 17일 밤 9시 30분 대망의 첫 방송을 시작한다. 

10일 공개된 스틸에는 방송 출연을 위해 학교 옥상에 올라간 17살 하니가 전교생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자기애를 적극 드러내는 모습이 담겨 관심을 집중시킨다. 고등학교 옥상에서 속마음을 털어놓는 20년 전 유행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하니는 전교생은 물론, 전국의 시청자들을 상대로 세상의 중심은 나라고 믿는 충천한 자신감과 함께 호수고 학생들의 최대 관심사인 자신의 마음이 향하는 상대를 깜짝 공개하게 된다. 

전방 100M에서부터 빛이 난다는 소리를 들을 만큼 하니의 17살 시절은 그야말로 우주의 기운이 몰려오던 시기와 다르지 않았다. 모두에게 환영받았고 스스로에 대한 믿음 또한 두터웠으며 자존감 높은 인생의 전성기를 살고 있었다. 

37살, 오징어 탈을 쓰기까지 17살 하니가 알지 못하는 20년 세월 속 운명의 대전환이 이뤄진 가운데, 호수고 학생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 17살 하니의 마음이 향하는 상대가 과연 누구일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제작진은 “전교생들에게 공표되는 17살 하니의 마음이 향하는 상대가 누구인지를 통해 존재 자체가 찬란하고 빛나는 17살 하니의 높은 자존감과 자기애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안녕? 나야!’는 그 누구도 아닌 내가 나를 위로하며 얻게 될 온전한 용기와 자기 긍정이라는 온화하지만 힘 있는 메시지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2021년 KBS 기대작이다. 

고른 연령층에서 신뢰와 지지를 얻고 있는 감성연기의 달인 최강희와, 소년미에서 남성미까지 다양한 매력을 갖춘 김영광이 남녀 주연으로 출연한다. 또한 어린 나이를 잊을 만큼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필모그라피를 써내려 가고 있는 이레와, 매작품마다 미친 캐릭터 소화력으로 주목받는 음문석의 조합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강희, 김영광, 이레, 음문석이 함께하는 ‘안녕? 나야!’는 2021년 2월 17일 밤 9시 30분 KBS 2TV를 통해 첫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