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우리가 꿈꿔 온 완벽한 엔딩!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3월 봄바람과 함께 개봉!

우리가 꿈꿔 온 완벽한 엔딩!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3월 봄바람과 함께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2.05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가 보고 싶었어”

지난 해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상영되어 호평 받았던 애니메이션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오는 3월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감성적인 그림체 속에 꿈과 용기, 그리고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오는 3월로 개봉을 확정 지었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기존 관객들이 기억하는 작품과 달리 도서를 원작으로 달라진 엔딩과 스토리를 풀어내며 이누도 잇신 감독의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김종관 감독의 <조제>와는 전혀 다른 결의 청춘 멜로를 선보일 전망이다. 세상과 단절된 채 살아가던 조제는 더욱 용감해졌고, 그녀의 경계 속으로 들어오는 츠네오의 꿈은 더욱 뚜렷해진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운명처럼 만난 두 사람이 꿈꾸는 바다로 관객들을 안내하며 용기와 희망으로 벅찬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현실의 남루함과 피할 수 없는 고통을 덜어내고, 밝고 아름다운 꿈과 희망으로 가득 채웠다.(연합뉴스)”, “소설과 영화에 비해 한층 밝아졌고 주제의식 또한 보편성을 품고 있었다.(국제신문)” 등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지난 해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영화를 미리 관람한 언론으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내며 검증 받은 바 있다. 3월로 개봉을 확정한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차가운 겨울 날씨와 끝을 모르고 이어지는 코로나 시국 얼어붙은 관객들의 마음을 따뜻하고 밝은 빛으로 녹여낼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