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인간족 VS 마족, 지상에서 펼쳐지는 마지막 결전! 무협 액션 '봉마전' 내일 3일 개봉!

인간족 VS 마족, 지상에서 펼쳐지는 마지막 결전! 무협 액션 '봉마전' 내일 3일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2.0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륙을 위협하는 마존을 봉인하라!”

대륙을 위협하는 마존과의 마지막 결전을 그린 무협 액션 <봉마전>이 2월 3일(수) 바로 내일 개봉한다.

대륙을 구하기 위한 마지막 결전을 그린 <봉마전>이 2월 3일(수) 바로 내일 개봉한다. <봉마전>은 마존의 등장으로 나라가 도탄에 빠지자 그를 봉인하기 위해 퇴마사 ‘풍설’ 일행이 전면전을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 무협 액션.

지상과 지하, 하늘까지 넘나드는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봉마전>은 상고시기, 삼계로 나뉜 세상에서 인간계의 인간족과 지계의 마족이 벌이는 마지막 결전을 그려냈다. 인간족과 마족의 혈투를 그린 만큼 드넓은 대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액션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대륙을 구하기 위한 죽음을 무릅쓴 혈투는 영화의 몰입감을 더하며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다. 여기에, 중국에서 폭발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던 <신사의 품격> 리메이크작 주연 진건봉이 출연해 영화의 힘을 더하며 영화의 궁금증을 높인다.

대륙을 위협하는 마족과의 마지막 결전 <봉마전>은 2월 3일(수) 바로 내일 디지털 최초 개봉해 IPTV를 비롯한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네이버 시리즈on, CJ TVING, WAVVE, 카카오페이지, 곰TV, PLAY24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