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VoLTE 知音 미러콜서비스’ 광고 온에어

LG유플러스, ‘VoLTE 知音 미러콜서비스’ 광고 온에어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2.10.10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VoLTE 知音 미러콜서비스’ 광고 온에어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 / www.uplus.co.kr)가 ‘강남스타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싸이와 개그맨 황현희가 함께 출연한 ‘VoLTE도 U+Style’ 편에 이어 ‘VoLTE 知音(지음) 미러콜서비스’ 편을 온에어(on-air)했다.

이번 광고는 싸이가 어느 카페에 앉아있는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서로의 화면을 공유하는 ‘VoLTE 知音(지음) 미러콜서비스’를 보여주며 시작된다.

싸이는 “마술 좋아하세요?” 라며 미모의 여성에게 휴대폰을 건네 준 뒤 휴대폰을 직접 터치하지 않고 사진과 음악, 영상 등을 재생하는 등의 신기한 마술을 선보인다. 마술의 비밀은 다름 아닌, LG유플러스의 知音(지음) 미러콜 서비스.

건너편에 있던 싸이의 매니저가 사실은 싸이의 휴대폰을 미러콜서비스를 통해 원격제어하고 있었던 것이다. LG옵티머스 뷰2에 탑재된 이 서비스는 상대방의 동의 하에 휴대폰을 원격제어가 가능해 상대방에게 내 휴대폰의 화면이나 콘텐츠 등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고, 상대방의 바탕화면이나 아이콘 등을 꾸며줄 수도 있다.

매니저의 실수로 다른 여자들과 찍은 사진이 나타나 당황해 하는 싸이와 매니저의 익살스런 모습을 끝으로 “VoLTE도 우린 유플스타일”을 외치며 광고는 말 춤과 함께 흥겹게 마무리 된다.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송범영 팀장은 “싸이를 통해 VoLTE 知音(지음)의 미러콜서비스를 재미있게 연출해 VoLTE 역시 유플러스가 진리임을 알리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며 “VoLTE도 유플러스가 진리’라는 일관된 메시지를 담은 U+LTE 광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U+LTE의 1등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굳혀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유무선 통신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U+스퀘어 온라인샵(square.uplus.co.kr)’에서 LG전자의 최고 성능 스마트폰 옵티머스G와 옵티머스 뷰2를 가입하는 고객에게 25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옵티머스G와 옵티머스 뷰2를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밸킨 배터리팩 또는 밸킨 백팩 중 하나를 선택 제공하며 밸킨 스타일러스 터치펜과 밸킨 차량용 충전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옵티머스G 구매고객 중 LTE72 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무선공유기(AP)를, 옵티머스 뷰2 구매고객 중 LTE72이상 요금제와 ‘知音(지음)’ 가입 고객에게 VoLTE 최적화 블루투스 헤드셋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