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연애는 안녕한가요? ‘아홉수 로맨스’ 2월 24일 개봉 & 포스터 공개!

당신의 연애는 안녕한가요? ‘아홉수 로맨스’ 2월 24일 개봉 & 포스터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1.28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물아홉 살이 왜 지독한 아홉수인 줄 알아? 2X9=18”

팩트폭행 현실 연애담 영화 ‘아홉수 로맨스’가 2월 24일 개봉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봄 분위기 물씬, 산뜻함 가득한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아홉수 로맨스’는 스물아홉 살 네 명의 친구들의 4인 4색 바람 잘날 없는 아홉수 연애사를 그린 팩트폭행 현실 공감 로맨스이다.
연애 휴식기를 못 참는 ‘서연’, 10년 뒷바라지 통수 맞은 ‘희주’, 쿨한 남친에게 쿨하지 못한 ‘가희’, 철부지 연하 남친 손절 하고픈 ‘보영’의 이야기를 현실감 100%,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지긋지긋한 연애 스토리로 공감을 더한다.
정상적인 연애를 하는 사람은 하나도 없지만 현실에서 정말 일어날법한 이야기를 통해 누구보다 독하고 단호하게 관객들의 연애를 진단해 줄 본격 로맨스 파괴 스크린 연애의 참견을 펼쳐 보인다.

연극과 영화,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한 배우 이새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대학로 연극 무대와 뮤지컬, 영화와 방송에서 활약 중인 조한나, 이다해, 강나리, 양지원, 지찬, 구윤상, 서인권 등 연기 내공 탄탄한 배우들이 개성 넘치는 생활 연기로 나, 그리고 친구들의 다사다난 연애담을 실감나게 그린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스물의 아홉수는 청춘의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임을 축하하며 밝게 웃고 있는 친구들의 모습을 통해 누구에게나 찾아온다는 아홉수, 공감 가는 팩트폭행 현실 연애담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가장 보통의 연애’, ‘러브픽션’를 잇는 기발하고 발칙한 적나라한 연애 보고서이자 특별하고도 평범한 연애의 맛을 그린 공감 로맨스 ‘아홉수 로맨스’는 2월 24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