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한 사람을 위한 영화가 시작된다! '쁘떼뜨' 3월 개봉 확정 및 메인 포스터 공개!

오직 한 사람을 위한 영화가 시작된다! '쁘떼뜨' 3월 개봉 확정 및 메인 포스터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1.25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만난 두 남녀의 기적 같은 로맨스!

우연이 운명이 되는 순간, 두 사람의 꿈의 무대와 특별한 사랑을 그린 로맨스 영화 <쁘떼뜨>가 오는 3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계속되는 엇갈림 속 다시 시작된 두 사람의 기적 같은 만남과 애틋한 로맨스를 담은 영화 <쁘떼뜨>가 오는 3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쁘떼뜨>는 시대의 장벽에 부딪쳐 헤어져야만 했던 독일 엑스트라 배우 ‘에밀’과 프랑스 무명 댄서 ‘밀루’가 예기치 못한 상황에 엇갈리지만
기적처럼 다시 만난 두 남녀의 사랑을 그린 감성 로맨스 영화.

영화 촬영장에서 만나 첫눈에 사랑에 빠진 두 주인공의 가슴 아픈 이별과 특별한 재회를 그리며 올 봄 단 하나의 로맨스를 예고하는 영화 <쁘떼뜨>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단편 영화를 제작, 유수의 영화제에서 노미네이트 되며 그 역량을 인정받아 온 마틴 슈라이어 감독과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더 리더: 책 읽어주는 남자>, <블랙북>등을 프로듀싱한 세계 최고의 제작진들이 합심한 작품으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감각적인 영상미, 아름다운 감동을 배가시키는 OST까지 극을 풍성하게 채우며 관객들을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의 제목인 ‘쁘떼뜨(Peut-être)’는 ‘아마도’, ‘어쩌면’ 등의 의미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낯선 단어가 주는 기분 좋은 설렘과 함께 특별한 여운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극 중 주인공 ‘밀루’가 ‘에밀’에게 전하는 대사로 사용되기도 한 <쁘떼뜨>는, 단어의 뜻처럼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애틋한 러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 고조시킬 예정.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클래식한 분위기의 건물을 배경으로 ‘에밀’과 ‘밀루’의 모습을 포착하며 시선을 끈다. 꿈처럼 몽환적이면서 따뜻한 파스텔 톤의 일러스트 효과가 두 사람을 비추는 가운데, 서로를 향해 미소 짓고 있는 두 남녀의 표정은 보기만 해도 두근거리는 설렘을 선사,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진 그들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모두가 잠든 밤, 비가 쏟아지는 상황 속에서 마치 시간이 멈춘 듯 서로를 바라보는 ‘에밀’과 ‘밀루’의 모습은 ‘이 영화의 주인공은 당신이에요’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모두가 꿈꿔왔던 로맨틱한 순간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최초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영화의 엔딩 크레딧 송 ‘See You Again’을 탄생시킨 ‘헬렌 피셔’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과 함께 영화 속 특별한 장면들로 화제를 모은다. 두 주인공의 애틋한 만남과 헤어짐이 담긴 장면, 꿈의 무대가 펼쳐지는 순간은 천상의 목소리를 지닌 독일의 가수 ‘헬렌 피셔’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뭉클한 감동을 선사, 예비 관객들의 눈과 귀를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처럼 환상적이고 화려한 영상미와 OST부터, 두 주인공의 비주얼 케미스트리, 역사적 사건이 더해진 애틋한 스토리까지 담아내며 완성도를 높인 <쁘떼뜨>는 다가오는 3월 극장가를 완벽히 사로잡을 것을 예고하고 있다.

베를린의 한 영화 촬영장에서 펼쳐지는 엑스트라 배우와 무명 댄서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감성 로맨스 영화 <쁘떼뜨>는 오는 3월 개봉되어 전국 롯데시네마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